부산 기장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공연 단원들이 어린이와 함께 제기차기를 즐기고 있다. 롯데월드 부산은 설 연휴를 맞아 민속놀이 한마당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월드 부산의 로얄가든광장에서 27일부터 30일까지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진다. 꽹과리 연주와 상모돌리기 등의 풍물놀이를 끝낸 공연 단원들은 관광객이 투호와 제기차기, 비석치기와 같은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게 돕는다. 민속놀이에 참여한 이들에게 경품도 제공된다. 같은 기간 롯데워터파크 로비에서도 윷놀이와 투호, 딱지치기 등의 전통 민속놀이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워터파크 탈의실 ‘락커’를 열면 무작위로 선물이 제공되는 ‘럭키락커’ 이벤트가 마련됐다.
롯데월드 부산은 ‘HAPPY NEW YEAR(해피 뉴 이어) 로얄가든 파티’라는 이름의 거리공연도 연다. 대표 캐릭터인 로티 로리가 20여 명의 연기자와 함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이동한다.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롯데월드 부산은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뱀띠 손님에게 종합 이용권을 40% 할인한다. 롯데워터파크는 입장권 55%를 할인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