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630지구 19지역 총무들의 후원금으로 마련된 이번 기금은 구미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에 필요한 기자재를 제공할 계획이다. 굿네이버스 측은 “아동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건강하게 성장할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동센터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고 했다.
권현진 단장은 “지역 사회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많은 관심과 나눔에 앞장서 준 국제로타리3630지구 19지역 총무단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 내 환경 조성을 통해 아동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국제로타리3630지구 19지역 손정익 총무는 “지역아동센터가 필요로 하는 물품을 제공하게 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사료되며,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고, 아동들이 바르게 커서 건강한 사회 구성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하며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로타리3630지구 19지역은 주거환경개선사업, 연탄·이불 등 물품 지원, 사회복지시설 차량 구입 지원, 국외 식수대, 소아마비 퇴치 백신 지원 등 국내외에 걸쳐 꾸준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