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의 황제’ 이승환·폴킴, 내달 임진각서 가을밤 수놓는다

  • 동아일보
  • 입력 2025년 8월 5일 15시 46분


코멘트

경기관광공사, 내달 5~7일 ‘피크닉 페스티벌 with 캠핑’
데이브레이크·엔플라잉·소란·유다빈밴드·롤링쿼츠 출연
이달 8일 티켓링크 통해 공연 예매

경기도 문화사계 가을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 with 캠핑’ 포스터. 경기관광공사 제공
경기관광공사는 다음 달 5~7일 경기 북부 대표 평화 관광지인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 with 캠핑’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사계절 테마형 문화예술축제 ‘경기도 문화사계’의 가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3년 연속 무대에 오르는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과 감미로운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싱어송라이터 폴킴, 독보적인 감성의 대한민국 대표 밴드 데이브레이크, 강렬한 록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K-POP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이 출연한다.

인디 음악계에서 꾸준히 주목받는 페스티벌의 황제 소란, 국내 대학 축제 섭외 1순위 유다빈밴드, 실력파 여성 록 밴드 롤링쿼츠까지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7개 팀이 출연해 가을밤을 음악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경기관광공사 전경
축제 기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DMZ 특산물을 활용한 캠핑 요리대회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컬 마켓, 공정캠핑 캠페인, 폐현수막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클래스가 운영된다.

참가자들의 아침을 힐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명상과 웰니스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현장 곳곳에는 가을 감성을 담은 포토존이 설치돼 축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입장권은 이달 8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 LED 팔찌를 준다. 공연과 별도로 캠핑 페스티벌 참가 신청은 이달 18일 오전 10시부터 평화누리 캠핑장 공식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관광포털 누리집과 공식 인스타그램(@all_that_dmz)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청 수원 광교청사
박래혁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경기도 문화사계’는 사계절 내내 도민들이 풍성한 문화예술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경기도 대표 문화축제 브랜드”라며 “축제가 도민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원용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경기도 대표 평화 관광지에서 음악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많은 관람객이 현장을 찾아 DMZ가 지닌 평화와 감동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