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동훈)의 초등 영어 교육 브랜드 April어학원이 국내외 명문 국제학교 및 사립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영유 및 리터니 학생들을 위한 최상위 교육 프로그램, ‘에이프릴 아이비(April ivy)’ 클래스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에이프릴 아이비’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하며, 유명 챕터북 및 미국 교과 주제를 활용한 프로젝트 수업으로 진행된다. 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학생들을 위한 100% 원어민 수업의 소수 정예 클래스로 운영된다.
또 크레버스의 미국 사립·국제학교 네트워크를 활용한 글로벌 진학 프로그램(Global Track, GT)과도 연계되어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형 상담과 입학 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해외 명문 사립학교 및 국내 국제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로드맵을 제시한다. 정규 프로그램과 동시에 실제 미국 교과 주요 토픽들을 다루는 프로젝트 수업을 진행하며 미국 명문 사립학교 및 국제학교 진학을 위한 미리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US Grade 6 수준으로 정규 과정을 마친 ‘에이프릴 아이비’ 학생들은 청담어학원 과정과 연계하여 내신·수능 전문 프로그램 ‘디 오픈(THE OPEN)’ 및 미교과 통합 학습 프로그램 ‘GT Master’를 통해 최상위권 영어 실력과 입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April어학원은 오는 3월 3일(월)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전국 캠퍼스에서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다. 새롭게 도입되는 ‘에이프릴 알파(April α)’ 및 ‘에이프릴 아이비(April ivy)’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