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모션데스크 하나로 쭉 쓰세요

  • 동아일보

코멘트

[집愛 살다] 한샘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4차 물량까지 완판되며 인기
직관적인 버튼으로 높낮이-조명 밝기 등 조작하기 쉬워
신학기 기념 2600여 개 제품 최대 85% 할인 행사 마련

한샘은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 캠페인 모델 한가인의 화보와 쇼츠를 공개했다. 한샘 제공
한샘은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 캠페인 모델 한가인의 화보와 쇼츠를 공개했다. 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배우 한가인을 모델로 내세운 학생방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가 학부모와 학생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압도적 인기

조이S 2 모션데스크
조이S 2 모션데스크
이번 캠페인은 초반부터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신학기를 앞두고 선보인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예상보다 4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추가 4차 물량까지 완판됐다. 이에 따라 일부 고객은 제품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지만 뛰어난 기능성과 높은 만족도로 인해 많은 소비자가 구매를 선택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학생방 캠페인은 자녀의 성장과 교육에 특별한 관심을 가진 한가인과 협업해 아이 책상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한가인은 초등학생 딸과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들을 둔 두 아이의 엄마다.

책상은 한번 구매하면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10년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아이의 성장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한샘은 설명했다.

한샘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직관적인 버튼을 가까운 위치에 배치해 아이가 직접 책상 높낮이와 조명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아이가 편리하게 사용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컨트롤 선반도 배치했다. 책상 상판 위에 설치된 컨트롤 선반은 책상과 함께 움직이며 높이를 조절해도 모니터가 가려지거나 학습 환경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또한 USB 포트와 콘센트를 포함해 각종 전자기기 사용을 지원하며 후면 수납공간을 높여 책상의 높이에 상관없이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했다.

무선 컨트롤 조명도 함께 선보였다. 책상 전면 선반에 있는 원형 컨트롤러와 조명이 무선으로 연결된 형태다. 기존의 조명은 책상 높은 곳에 있어 조작하려면 일어서야 하거나 어린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번 신제품은 앉은 채로 조작할 수 있어 아이가 쉽게 조절하고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한샘은 조이S 2 모션데스크를 활용한 한가인 화보와 쇼츠(짧은 영상)도 공개했다. 부모가 아이 책상을 선택할 때 고민하는 부분을 고려해 △아이의 키 성장에 맞춰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 △아이가 손쉽게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러 등 조이S 2 모션데스크의 핵심 기능을 소개한다.

캠페인 모델인 한가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책상을 꼼꼼히 살펴보고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서 그는 초등학생 딸을 위해 새롭게 들인 한샘의 조이S 2 모션데스크를 소개하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기존 책상이 작아서 고민하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했다”며 “상부장과 하부장에 각각 수납공간이 많아 예전에 비해 물건을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한샘 관계자는 “학생 책상은 어린 시절부터 오래 사용하는 만큼 부모의 고민을 반영해 성장하는 자녀가 더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하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며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가장 높은 가격대에 속하지만 뛰어난 기능과 편의성 덕분에 인기가 높아 원활한 물량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학기 맞물려 ‘쌤페스타’ 진행

조이S 2 모션데스크의 인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샘은 신학기를 맞아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도록 이달 말까지 ‘쌤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이S 2 모션데스크를 포함한 학생방 가구뿐 아니라 집 전체를 새롭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을 총망라한 한샘의 상반기 최대 세일 이벤트다. 올해는 ‘홈 리프레시’를 주제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할인 상품 수를 직전보다 약 70% 확대해 2600여 개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특히 봄과 신학기를 맞이해 아이방을 새롭게 꾸미려는 부모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인기 학생방 가구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도 풍성한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한샘은 오는 17일까지 조이S 2 모션데스크 단독 상품 및 세트를 1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한샘 신학기 클럽’에 가입하면 책상 추가 1만 원 할인 혜택을 포함해 책상 액세서리와 아이방 가구(옷장, 침대 등)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키자니아, 빨간펜, 교보문고, 캉골키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뿐 아니라 티오, 아이디S 등 책상과 아임빅 수납 침대 등 학생방 가구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티오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학생 책상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뛰어난 수납 설계로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티오 멀티 단독책상’은 책상 부분을 따로 떼어 ㄷ 자 형태로 배치하거나 두 명이 마주 앉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티오 파티션 일자책상’은 책상 한쪽 면에 수납장 겸 파티션이 설치돼 작은 방에서도 수면 공간과 학습 공간을 분리할 수 있다.

아임빅 수납 침대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좁은 아이방에 활용하기 좋다. 무헤드형 디자인은 상부 벽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방향 구분이 없어 자유로운 공간 배치 및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매트리스 아래 공간에는 대형 서랍장과 벙커 서랍장이 있어 이불이나 옷, 가방 등을 보관할 수 있다.

특히 17일까지 진행되는 2주 차 타임 특가 행사에서는 많은 고객이 기다리던 ‘국민 수납장’ 샘키즈 수납장을 모든 판매 채널 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샘키즈 수납장은 부피가 큰 옷이나 물건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 아이 스스로 정리정돈하는 습관도 키워준다.

한샘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많은 부모가 자녀의 학습 환경을 고민하는 만큼 쌤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학생방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가족이 함께 새로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집愛 살다#인테리어#가구#가전#한샘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