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가 ‘브라와 탑을 하나로, 그 이상의 브라탑’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5 SS 브라탑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브라컵이 상의에 일체형으로 부착된 형태로, 유니크한 파워 네트와 몰드 컵 구조가 가슴을 360도로 서포트하면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유니클로의 대표 브라탑인 ‘립브라탑’은 적당한 높이의 넥 라인 디자인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높은 활동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홀터넥 브라 탱크탑’은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여성스러운 숄더 라인을 강조하면서 여유 있는 넥 라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픈백 홀터 브라탑’은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백 라인이 포인트다.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일상, 운동,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 브라탑을 활용하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확산되고 있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의 아이템”이라며 “특히, 당당하고 개성 있는 매력의 아이콘인 비비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유니클로 브라탑의 매력을 여성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는 25SS 시즌을 맞아 올라운드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는 가수 겸 배우 비비와 함께 브라탑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인다. 화보 속에서 비비는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브라탑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비비와 함께한 25SS 유니클로 브라탑 화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