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본격 시작…여행 시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은?

  • 뉴스1
  • 입력 2025년 6월 28일 07시 05분


코멘트

[패션&뷰티] 경량 재킷·모자부터 손풍기·샤워기까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시어 경량 재킷.(아이더제공)
시어 경량 재킷.(아이더제공)
7~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로 바캉스를 떠나는 가운데 패션 업계가 여행 필수템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올 시즌 여성 전용 라인 시어(Sheer) 시리즈를 출시했다.

대표 아이템인 ‘시어 경량 재킷’은 현재 전체 판매율 85%를 기록 중이며 라이트 민트 색상 제품은 95%의 판매율로 완판 초읽기에 들어갔다.

해당 제품은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초경량 우븐 소재를 사용해 마치 ‘입지 않은 듯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땀이 차기 쉬운 등판에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셔링 디테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생활 방수 기능까지 더해 장마철이나 습한 날씨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실용성까지 갖췄다.

라이트 민트를 비롯해 라일락, 오프 화이트 등 산뜻한 색상은 도심 일상은 물론 등산, 러닝과 같은 액티비티, 주말 나들이와 여행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며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손풍기.(자주제공)
손풍기.(자주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급속 냉각 핸디 선풍기’를 지난달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이 전량 완판돼 리오더에 들어간 상태다.

‘휴대용 에어컨’이라고도 불리는 자주의 급속 냉각 핸디 선풍기는 반도체 냉각 기술을 이용한 ‘펠티어 소자’ 냉각 패드가 탑재돼 있다. 일반 선풍기가 모터를 통해 날개를 회전시켜 단순한 바람을 만들어 낸다면 급속 냉각 선풍기는 펠티어 소자로 만들어 낸 냉기가 즉각적이고 낮은 온도의 바람을 제공한다.

선풍기 전면에 부착된 이 냉각 패드를 피부에 직접 대면 냉찜질 같은 즉각적인 쿨링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별도의 화학 냉매 없이도 에어컨 같은 강력한 냉각 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주의 급속 냉각 핸디 선풍기는 거치대와 각도 조절 기능까지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거치대를 함께 제공해 손에 들고 있지 않고도 안정적으로 사용하거나 충전 시 편리함을 제공한다. 선풍기 헤드 각도를 90도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개발해 차별화를 줬다.

여기에 3단계로 조절 가능한 풍속 버튼과 냉각 모드 버튼이 따로 마련돼 있어 날씨와 기온 등 상황에 맞게 풍량과 냉기를 조절할 수 있다. 세련된 차콜 색상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 234g의 가벼운 무게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노스페이스 고어텍스5 패널 캡.(고어텍스제공)
노스페이스 고어텍스5 패널 캡.(고어텍스제공)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동시에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고어텍스 소재 모자도 있다.

노스페이스의 ‘고어텍스 5 패널 캡’은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수, 투습, 방풍 기능을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제품의 내부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방수기능을 더욱 극대화했다.

제품 사이즈를 조절하는 스트랩에 원터치 버클을 적용해 쉽고 빠르게 조절 가능하다. 두상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으로 구성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행용 샤워기 컴팩트.(아에르제공)
여행용 샤워기 컴팩트.(아에르제공)
씨앤투스의 라이프케어 설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는 ‘여행용 샤워기 콤팩트’를 내놨다.

이 제품은 30년간 필터를 연구해 온 아에르 전문가의 기술이 집약됐다.

여행용 샤워기 콤팩트는 항균 세디먼트 필터에 포함된 인산염으로 석회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 사이즈의 녹, 이물질 등을 여과시켜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99.9% 항균으로 세균의 증식도 억제한다.

샤워기 헤드는 40도 와이드 분사각 설계로 몸에 닿는 물줄기의 면적이 넓어 씻는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손잡이 부분인 바디는 사용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슬림한 두께와 라운드를 적용해 편안한 그립감을 준다.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컬러는 포레스트 그린과 벨벳 버건디 2가지로 출시됐다. 물 샘 방지캡과 방수 파우치가 구성돼 물이 샐 걱정 없이 장시간 이동도 가능하다.

BPA-FREE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표준규격으로 제품 구매 시 어댑터를 추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