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온 듯 편안한 침대… 일상에서 느끼는 깊은 휴식

  • 동아일보

코멘트

에몬스

에몬스는 침실을 ‘수면을 통한 회복과 감정 정돈의 공간’으로 정의했다.

대표 신제품 ‘코스모’ 침대는 부드러운 라운드형 실루엣으로 유연한 곡선미를 살려 침대 자체가 하나의 아트 피스로 기능한다. 패브릭과 원목을 투톤 매치해 입체감 있는 헤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독일 타이보의 생활 발수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해 내구성과 관리 용이성까지 갖춰 마음까지 편안한 침실 공간을 제안한다.

또한 호텔형 침대 라인업을 강화한 ‘커스텀스톤’ 침대는 스톤그레이 컬러와 은은한 질감을 조화해 호텔에서 경험하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가정으로 그대로 옮겨온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일상에서 호텔 같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변하지 않는 편안함: 에몬스 매트리스

에몬스는 지난 7월 2025 FW 시즌 디자인 트렌드를 발표하고 핵심 키워드로 ‘프리미엄 웰니스’를 제시했다. 발표회에서는 침실·매트리스·리빙&다이닝 전 영역에 걸친 60여 종의 신제품을 공개하며 삶의 균형과 회복을 돕는 공간 철학을 강조했다.

에몬스는 이번 시즌 ‘타임리스 컴포트 슬립’ 콘셉트의 하이엔드 매트리스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매트리스 라인업은 스프링의 품질력 강화와 소재의 신뢰성 확보에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 2.2㎜ 두께의 고강도 강선으로 구성된 울트라 EX 스프링은 우수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제공하며 항균·소취 기능의 구리도금을 더해 위생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에몬스는 이 스프링 구조에 대해 최대 15년의 보증 기간을 약속한다.

타임리스 컴포트 슬립 매트리스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편안함을 목표로 설계했다. 내장재는 천연 양모·알파카 울·호스테일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공기 순환과 습도 조절을 강화했다. 오코텍스 1등급·난연·라돈 검출 테스트 등 안전 인증까지 갖춰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함께하는 시간 가장 편안하게, 웰니스 리빙&다이닝

에몬스의 대표 소파 컬렉션도 한 단계 진화했다. 베스트셀러 ‘마스빌’ 소파는 등받이와 팔걸이에 전동 익스텐션 하드웨어를 적용해 깊이감 있는 착석과 데이베드형 활용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신규 패브릭 ‘플로아’는 독일 타이보의 원사를 사용해 촘촘한 짜임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따뜻한 오트밀 컬러는 공간을 밝고 자연스럽게 연출하며 루즈한 볼륨감과 소프트한 착석감, 헤드레스트 기능이 더해져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에몬스는 이번 2025 FW컬렉션을 통해 공간의 본질인 휴식에 집중해 ‘가구 이상의 가치,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이어 간다.

한편 에몬스는 가을 시즌을 맞아 ‘Fall in Furniture’ 정기 행사를 론칭했다.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집 안의 공간에 가을의 새로운 감각을 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전국 직영점과 대리점, 주요 백화점에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문 리빙 큐레이터가 공간과 용도에 맞는 제품을 제안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즐거운나의집#인테리어#홈#에몬스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