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의 켈로그 프로틴이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수상했다. 6년 연속이다.
켈로그는 세계 최대의 시리얼 기업으로 창업자 W.K. 켈로그의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신념 아래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시리얼은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양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로 자리매김해 왔다.
국내에서는 농심켈로그로 선보여 1983년부터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리얼 그래놀라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며 국내 시리얼 시장을 이끌어오고 있다. 2019년에는 프로틴 푸드 열풍을 선도해 시리얼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켈로그 프로틴’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프로틴 시장에 첫 진출했다.
2024년에는 소비자의 건강 관심을 반영해 당 함량을 확 낮춘 ‘카라멜 & 피칸 프로틴 딜라이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낮은 당 함량에 달콤한 캐러멜과 고소한 피칸, 호박씨의 깊은 풍미가 더해져 초콜릿 맛 위주의 프로틴 시장에서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100g당 삶은 계란 4개 분량의 단백질(20.5g)과 고구마 1.5개 분량의 식이섬유(6g)로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반면 당 함량은 곡류가공품 상위 3개 제품 대비 50%를 저감했다. 가수 강민경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해 켈로그 프로틴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