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프로바이오틱스 경동제약㈜
위아바임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경동제약㈜의 위아바임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프로바이오틱스 부문에서 수상했다.
‘위아바임(WIAVIM)’은 경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업은 총 3종(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O,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W)으로 구성돼 있다.
낙산균은 셀프 보호막 ‘아포’를 형성해 산소가 없는 환경과 고온에서도 살아남아 대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는 강력한 프로바이오틱스의 한 종류다. K-낙산균은 국내 최초, 세계에서 2번째로 개발에 성공해 특허를 받은 한국인 유래 특허 균주다.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낙산균 4000만 CFU, 유산균 150억 CFU, 당화균의 멀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W’는 낙산균 2000만 CFU에 질 유래 특허 혼합 유산균 VL8 50억 CFU를 투입해 장과 여성의 Y존을 함께 케어하는 제품이며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O’는 낙산균 2000만 CFU와 특허받은 구강 혼합 유산균 50억 CFU를 투입해 장과 구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위아바임의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업은 국내 최초 개발된 K-낙산균을 활용했으며 특히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O와 W의 경우 K-낙산균과 함께 구강 혼합 유산균과 질 유래 특허 혼합 유산균 조합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위아바임 전 품목은 온라인몰 KDmoment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돼 있다.
박지혜 기자 wisdom99@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