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굿즈 제작 전문기업 브랜디즈(대표이사 감민주)가 자사 브랜드 ‘휴앤고’ 이름으로 2월초 서울 코엑스에서 이색 팝업 스토어를 연다.
휴앤고 측은 24일 “설 연휴 다음 주인 2월 6~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행사장에서 ‘굿즈팩토리’라는 이름으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며 “신입사원이 1일 회사체험을 하는 기분을 느끼면서 자신만의 개성있는 굿즈도 제작할 수 있도록 꾸몄다”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의 주제는 ‘휴앤고 굿즈 공장에서 일일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이다.
50평 규모로 마련된 팝업 스토어는 채용 면접존과 부서 배치존, 구내식당, 현장업무존 등 8개의 구역으로 나뉜다. 예컨대 구내식당에서는 식판을 받아 자신이 원하는 굿즈 부품을 구매하고, 현장업무 존에서 조립을 해 보는 식이다. 휴앤고 측은 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개성있는 작품을 감상한 관람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굿즈를 제작하는 기회도 많이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 중이고,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기념 선물도 증정한다.
휴앤고는 아크릴, 패브릭, 지류 등 다양한 굿즈를 자체 생산하는 전문 브랜드다. 무료 샘플 제작 서비스와 5단계의 품질 검수를 통한 품질 유지, 긴급 대량 주문에도 100% 납기를 준수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크리스피 도넛, 김호중 팬클럽 등 다양한 기업과 단체가 휴앤고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