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봉선의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에는 ‘광주에서 만난 부산 토박이 3인방의 우정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신봉선이 오랜 친구들과 함께 광주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해가 저문 뒤 광주에 도착한 신봉선은 숙박업소를 찾는 대신 24시 멀티북카페 머든상무점을 방문했다.
신봉선과 친구들은 “북카페는 처음”이라며 만화책은 물론 보드게임, OTT 등 다양한 컨텐츠와 샤워실, 안마의자 등의 편의시설에 감탄했다. 이들은 만화카페 창업 비용을 문의하는 등 40대 여성의 현실적인 호기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상에 등장한 머든상무점은 보드게임, 만화, 스터디카페, OTT 영화 및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머든상무점은 오픈을 기념해 3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머든 보조배터리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런치 세트메뉴를 출시하여 직장인, 학생 등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와 문화 생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평일 11시부터 이용 가능한 런치 세트메뉴는 1시간 이용권에 식사, 음료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머든 관계자는 “머든은 단순한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가 아니라 현대인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두루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며 “북카페, 만화카페에 대한 소비자들의 편견을 뛰어 넘는 차별화 된 서비스와 컨텐츠로 전국 가맹점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