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동공구 브랜드 마끼다(Makita)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건축 및 건설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마끼다는 혁신적인 무선 전동공구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끼다는 무선 전동공구 시장에서 선도적인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로, 단 하나의 배터리로 전동공구부터 가전제품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특히, 18V 시리즈와 전문가용 40Vmax 배터리는 강력한 성능과 높은 호환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25년 새롭게 출시된 다양한 제품군을 포함해 더욱 강력한 성능과 효율성을 자랑하는 전동공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박람회 기간 동안 마끼다 부스(대덕공구 L-01)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현장에서 DTD173 또는 DAS180 모델을 충전기(DC18RC)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BL1850(5.0Ah) 배터리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인기 제품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마끼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마끼다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 성능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많은 방문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빌드위크 2025’는 건축·인테리어 및 건설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 박람회 중 하나다. 사전 등록한 방문객은 오는 18일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