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장시간 착석 생활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공기압 조절 쿠션 ‘셀레어(CellAir)’가 최근 공식 출시됐다. 셀레어는 사용자가 직접 공기압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쿠션으로 허리 부담을 줄이고 편안한 착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셀레어는 공기압 조절 시스템을 적용한 쿠션으로 사용자가 직접 공기 주입량을 조절해 원하는 착석감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쿠션 제품의 경우 특정한 형태와 밀도를 유지해 임의 조정이 불가능했다. 반면 셀레어는 개인별 체형과 착석 습관에 맞춰 압력을 조정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착석 환경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셀레어는 공기압 조절 기술과 프리미엄 내장 소재가 결합된 쿠션 제품으로 조명받고 있다. 내부에는 고탄성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변형이 적고 지속적인 탄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공기 순환 설계를 도입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쾌적한 착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통기성을 강화했다.
따라서 이 제품은 사무실에서 오랜 시간 근무하는 직장인, 장거리 운전을 하는 운전자,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하는 수험생과 학생,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작업하는 프리랜서 및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장거리 이동이 잦은 여행객 및 항공 승무원 등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먼저 오랜 시간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라면 셀레어를 사용하며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 장거리 운전을 하는 운전자라면 보다 편안한 착석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집중력이 중요한 수험생 및 학생들에게는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 학습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장시간 책상에서 작업하는 프리랜서와 디자이너, 프로그래머에게도 유용한 제품이다. 더불어 장시간 앉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피로도를 줄이는 역할을 한다. 나아가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행객이나 항공 승무원에게도 착석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셀레어 관계자는 “사람마다 신체 구조와 착석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 맞춤형 쿠션이 필요하다”며 “셀레어는 기존의 일반적인 쿠션이 아니라 건강한 착석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수요층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셀레어는 공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월 30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