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오는 3월 5일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인스파이어 1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한층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따르면, 해당 패키지는 5성급 호텔 객실에서 1박을 제공하며, 시그니처 레스토랑 및 바 등 리조트 내 직영 식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을 포함하고 있다.
패키지는 또한 인스파이어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모멘텀 회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모멘텀 회원은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후 리조트 곳곳의 시설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다양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구매한 모멘텀 회원은 추가로 10만 모멘텀 포인트를 제공받아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한다. 이 패키지는 2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예약은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1주년을 맞이해 3월 한 달 동안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인 로비에 위치한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1주년 기념 케이크를 출시하고 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권 당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KYGO’와 ‘ZEDD’의 EDM 공연을 비롯해, K-pop 대표 가수 ‘제니’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일본의 인기 아티스트 ‘요네즈 켄시’의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해 3월 그랜드오픈을 한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5성급 호텔과 더불어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공연 전문 다목적 실내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췄다. 지난해 오픈부터 현재까지 약 500만 명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