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클은 11일 대표 제품인 케어클CLB의 피부 탄력 개선 프로그램 ‘90일 챌린지’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케어클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케어클CLB’를 활용하여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90일간의 체험형 프로젝트로, 자체 선정된 앰버서더들이 참여하였다. 이와 함께 지난 5일 동국대학교 바이오 메디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성과 보고회를 개최하며 프로그램의 주요 결과와 성과를 발표했다.
케어클은 이번 90일 챌린지에 선정된 앰버서더와 함께 피부 탄력 전문 뷰티 디바이스 케어클CLB와 전용 화장품 사용을 기반으로 참가자에게 사용 방식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여 진행하였고 참가자들의 피부 탄력 개선 경험을 공유했다. 이번 챌린지에 선정된 한 뷰티 인플루언서 참가자는 “90일 동안 본사 가이드대로 케어클CLB를 사용하면서 출산 후 망가진 피부 탄력이 크게 개선되었다. 피부 자신감을 되찾은 기분이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최형규 대표는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고주파 스탬핑 방식의 케어클CLB는 문지르는 다른 뷰티 디바이스와 그 전문성에서 명확히 차별화 된다. 임상 실험에서도 증명된 바, 피부 깊은 층까지 균일하게 작용하는 케어클만의 피부 탄력 솔루션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피부 탄력 회복을 유도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케어클만의 솔루션을 통해 자신감을 갖기를 희망한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90일 챌린지 피부 탄력 가이드는 자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구매자에 한해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향후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혁신적인 피부 탄력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