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개선-항산화까지… 홍삼으로 환절기 면역력 챙기세요

  • 동아일보

코멘트

[Food&Dining] KGC인삼공사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지면서 온도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거나 생체리듬이 깨져 각종 건강 문제에 노출되기 쉽다. 이 시기에는 올바른 식습관과 더불어 건강기능식품을 활용해 면역력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개선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 식품은 홍삼이다. 그중에서도 ‘정관장 홍삼정’은 사포닌, 아미노산, 홍삼 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유효 성분을 최적화해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는 평을 받는다. 정관장 홍삼정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작용, 기억력 개선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홍삼정은 최근까지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의 지위를 공고히 하며 지난 10년간 누적 매출액 2조 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홍삼정은 2014년 5월부터 2024년 4월까지 10년간 2조600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판매량으로 따지면 지난 10년간 1152만 병이 팔린 것이다. 대한민국 전체 가구수(2177만)로 환산하면 2가구당 1가구가 홍삼정을 구매했다는 계산이 나온다.

100% 홍삼 농축액을 담아낸 홍삼정은 그 자체만으로도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지만 정관장의 다양한 제품에서 핵심 원료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고급 홍삼을 함유한 △홍삼정 천 △홍삼정 리미티드 등 프리미엄 라인을 비롯해 △홍삼정 패밀리 세트 △홍삼정 기프트 세트 △홍삼정 듀얼 세트 등 소중한 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류의 라인업도 갖췄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정은 최고의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완성한 품격 있는 제품력으로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 조절 신제품 ‘GLPro(지엘프로)’를 비롯해 갱년기 남성 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성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과 제형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에브리타임필름 맥스·컴피’ ‘아미노 활기력샷’ 등을 통해 젊은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Food&Dining#KGC인삼공사#정관장 홍삼정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