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에 맞게 저축… 혜택도 늘었다

  • 동아일보

코멘트

삼성생명

삼성생명이 ‘삼성 팝콘 저축보험’ 시즌2를 출시했다. 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이 ‘삼성 팝콘 저축보험’ 시즌2를 출시했다. 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이 지난해 출시해 가입 2만 건을 돌파한 ‘삼성 팝콘 저축보험’ 시즌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즌2에는 ‘콤보 상품’의 혜택이 추가됐다.

삼성 팝콘 저축보험 시즌2는 자금 마련 목적에 맞게 ‘젤리콤보’와 ‘여행콤보’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한 번에 두 가지 모두 가입도 가능해 각각 다른 목적 자금을 효율적으로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젤리콤보는 모니모 스페셜 젤리 혜택에 집중했다. 미션 성공 시 시즌1보다 더 많은 스페셜 젤리가 제공된다. 여행콤보 가입 고객은 금액에 따라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2만5000원까지 여행에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삼성 팝콘 저축보험 시즌2는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 플랫폼 모니모 전용 상품으로 모니모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나이는 20세부터 최대 65세까지이며 매월 납입하는 기본 보험료는 5만 원, 10만 원, 15만 원, 20만 원 중 선택 가능하다. 필요하면 월 기본 보험료의 50%를 매주 1회(최대 24회)에 한해 추가 납입할 수 있다.

금리는 기본 보험료에 대해 연 3.0%가 적용된다. 추가 납입 보험료는 기본 연 3.0%에 더해 추가 납입 수에 따른 가산금리를 적용한다. 예를 들어 총 24주 동안 매주 추가 납입 챌린지를 달성할 경우 모든 추가 납입 보험료에 대해 연 8.0% 금리가 적용된다. 또 보험료 선납 기능도 추가됐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팝콘 저축보험 시즌2는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의 비전을 실현한 시즌1에 두 가지 콤보 상품으로 혜택을 더한 업그레이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삼성생명은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색다른 금융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money&life#기업#삼성생명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