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평균 이용객 약 1만 8500명의 트리플 역세권
반경 1Km 내 2만 세대의 주거 배후수요까지 갖춰
별내자이 더 스타 스퀘어
별내신도시가 시작되는 관문에 약 6000평 규모의 매머드급 복합단지인 ‘별내자이 더 스타 스퀘어’가 들어선다. ‘별내자이 더 스타 스퀘어’는 반경 1km 내 약 2만세대의 주거단지를 확보하고 있어, 해당 고정수요를 선점하여 흡수할 전망이다.
여기에 경춘선과 8호선이 만나는 더블 역세권의 별내역도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어 멀티 역세권의 유동인구 역시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별내역은 인천 송도부터 경기 남양주까지 수도권을 동서로 연결하는 GTX-B노선까지 추가될 예정으로 향후 트리플 역세권의 입지를 갖추게 된다.
상가 도보거리에 현 기준 1일 평균 약 1만 8500여명의 유동인구를 확보한 멀티 역세권이 위치하면서 평일, 주말 구분 없이 꾸준한 수요를 흡수하여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해 볼 수 있다는 분석이다. 별내신도시 황금길목에 위치해 쇼핑은 물론 주거, 문화 전반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올인원 상권으로 거듭날 ‘별내자이 더 스타 스퀘어’는 이탈리아 피렌체 콘셉트의 화려하고 미학적인 아치형 설계로 별내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유럽의 감성을 담은 이국적이면서도 세련된 ‘별내자이 더 스타 스퀘어’의 외관은 유동인구의 시선을 모으고, 유입된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공간을 홍보하며 해당 시설을 소비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별내중심상업지구 내에서 핵심적인 입지를 갖추었다는 평가임에도 분양가는 낮게 형성될 것으로 예상돼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막강한 유동인구를 확보한 ‘별내자이 더 스타 스퀘어’는, 별내택지개발지구 특별계획2 상업용지 3~5블록에 위치하여 총 150개 호실이 분양될 예정이다. 해당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일원에서 운영 중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