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오더 솔루션 브랜드 테이블오더 메뉴잇이 기존 사용자의 지인 소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테이블오더 메뉴잇을 이미 도입해 사용 중인 고객이 주변 업주나 예비 창업자에게 메뉴잇을 추천하면, 추천인에게 최대 50만 원의 보상금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5개 이상의 매장을 추천해 계약이 성사될 경우, 추가 보상으로 아이패드 에어도 증정한다.
추천을 받은 매장이 테이블오더 메뉴잇과 계약을 체결할 경우, 해당 매장에는 △오더패드 1개월 렌탈료 면제 △전문 촬영을 통한 메뉴 이미지 무료 제공 △대기 고객 관리를 위한 웨이팅 시스템 무료 제공 △실시간 매출 관리 데이터를 포함한 데이터 기반 경영 지원 등 총 4가지 혜택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테이블오더 메뉴잇 관계자는 “보상 혜택은 물론, 추천받은 매장에도 실질적인 도입 지원 혜택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도입 초기의 부담을 덜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테이블오더 메뉴잇은 단순한 오더 시스템을 넘어, 매장 경영 전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질적 혜택 중심의 프로그램들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이블오더 메뉴잇은 태블릿 기반의 비대면 주문 시스템을 통해 주문 효율성, 인건비 절감, 고객 편의성을 한 번에 잡는 스마트 매장 운영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