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건강한 변화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미베르’가 헬스 스타일링 & 푸드 테크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미베르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앞세워 웰니스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단순한 식품 브랜드를 넘어 맞춤형 보디 컨디셔닝 솔루션까지 제공하면서 건강한 변화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설탕 없는 프리미엄 피넛버터
미베르의 메인 푸드 상품인 프리미엄 피넛버터 2종 ‘저스트 피넛버터’와 ‘모어댄 피넛버터’는 합성 첨가물 없이 100% 순수한 식물성 원재료로 만들어졌다.
특히 해당 제품은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용하고 있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영상에서 공효진은 “최근 피넛버터를 집중적으로 파기 시작했다”라며 미베르의 저스트 피넛버터를 소개했다.
공효진이 즐겨 먹는 미베르의 피넛버터는 설탕과 팜유가 일절 들어가지 않고 미국산 하이 올레익(고올레산) 땅콩과 피칸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도 풍부해 체중 관리는 물론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맞춤형 웰니스 솔루션 제공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미베르 보디 컨디셔닝 센터(사진)에서는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신체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최첨단 웰니스 솔루션을 통해 ‘인텐시브 팻 로스(체지방 감량)’ ‘슈퍼 에이징 프로토콜(항노화 솔루션)’ ‘파워 X(스포츠 선수 대상)’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특히 해당 센터에서는 고압산소 테라피, 크라이오테라피, 근적외선 및 자기장 테라피 등의 첨단기술도 체험해 볼 수 있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디 컨디셔닝 프로그램 외에도 미베르는 ‘M-BOX’ 맞춤형 식단 서비스와 외식·배달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실생활에서도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건강을 위한 완전한 선택
헬스 스타일링 & 푸드 테크 브랜드로 자리 잡은 미베르는 일회성 건강 솔루션이 아닌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목표로 소비자들과 소통 중이다.
미베르는 이 일환으로 설탕과 합성 첨가물을 배제한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친환경 포장재 사용 확대 및 리사이클링 캠페인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소비문화도 만들어가고 있다.
미베르 마케팅본부장은 “건강한 변화는 단기간의 노력으로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습관이 쌓여 만들어지는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건강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베르는 피넛버터에 이어 밥류, 육류, 음료, 디저트 등 합성 첨가물 없는 다양한 건강식품 개발 및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