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의 동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경영전문대학원(MBA)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동국대 경영전문대학원은 1973년 개설된 경영대학원의 전통을 이어 AACSB 인증을 획득하고 최고 수준의 교수진과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는 선진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동국대 경영전문대학원은 기존의 일반경영 교육을 넘어 비즈니스데이터애널리틱스 MBA, Pharm MBA(제약산업 MBA), 의료기기혁신경영 MBA 등 산업별 특화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전환과 헬스케어 산업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춰 AI·빅데이터·헬스케어 등 미래지향적 콘텐트를 적극 도입한 것이 강점이다. 이뿐만 아니라 중문 Global MBA 과정을 통해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권 유학생을 적극 유치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실제로 동국대 MBA는 외국인 유학생 수 비중에서 국내 최상위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최고경영자과정도 동국대 MBA의 또 다른 축이다. 핀테크, 스타트업, 조세전략 등 분야별 전문 과정이 운영되고 있으며 재학생과 동문 간의 활발한 교류 프로그램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동국대 경영전문대학원은 실무에 강한 인재 양성과 산업 특화 교육을 통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MBA 프로그램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집중이수제 및 산학협력장학 등 다양한 장학제도, 전용 라운지 운영 등 최고의 직장인 친화형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