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스카이패스(SKYPASS)가 ‘2025 국가서비스대상’ 항공 멤버십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스카이패스는 올해로 시행 41주년을 맞이한 대한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스카이패스 회원은 대한항공 및 제휴사 이용을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적립 수준에 따라 모닝캄 클럽, 모닝캄 프리미엄 클럽, 밀리언 마일러 클럽 등 우수회원 등급을 부여받아 대한항공뿐 아니라 대한항공이 속한 스카이팀 동맹 항공사의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적립한 마일리지는 항공권(보너스 항공권, 좌석 승급 보너스, 캐시앤마일즈)뿐만 아니라 제휴 호텔 예약이나 다양한 상품 및 바우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등록한 가족 구성원 간에 합산과 양도가 가능한 가족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또한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이 마일리지를 할인받아 다양한 노선에서 보너스 항공권을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너스 핫픽’을 상시 운영 중이다. 올해 2분기에는 보너스 핫픽 홍보 일환으로 자사 홈페이지에 ‘설레는 봄, 할인해 봄’ 이벤트 페이지를 운영 중이다. 마일리지를 활용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어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중·단거리 노선부터 미주, 유럽 등 장거리 노선까지 마일리지 사용이 용이한 여행지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 특히 6월 출발 편까지 마일리지 좌석 예약이 가능한 여행지를 추천받을 수 있어 편리하게 마일리지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