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지난해 4월 출시한 ‘삼성 iD GLOBAL 카드’는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 해외 사용금액 할인, 공항 라운지 서비스 등 다양한 해외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결제금액에 부과되는 브랜드사 수수료 1%와 해외 이용 수수료 0.2% 전액을 전월 이용실적 제한과 한도 없이 면제해 준다. 해외수수료 면제 혜택 이외에도 해외 온·오프라인으로 결제한 금액의 2%를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전월 실적과 무관)받을 수 있다.
전월 카드를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의 경우 삼성페이로 해외 오프라인에서 결제 시 5%를 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월 1회씩(최대 연 2회) 제공한다.
이 카드는 일상에서도 유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일상 필수 영역인 여행(항공·여행·면세점), 쇼핑(온라인쇼핑몰·리셀쇼핑·백화점·홈쇼핑), 온라인 간편 결제, 그 외 일상 영역(편의점·커피전문점·주유)에서 전월 실적 및 한도 없이 1%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삼성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상 필수 영역 외의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 및 할인 한도 없이 0.5%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금액과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비용의 50%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해외 겸용(마스터) 모두 2만 원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