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전문 기업 유모멘트가 오는 9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선보이는 ‘더채플앳대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채플앳대치는 2014년에 선보인 더채플앳청담, 2020년에 오픈한 더채플앳논현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세 번째 웨딩홀이다.
더채플앳대치가 선보이는 루미글로우(Lumiglow) 웨딩은 따뜻하게 감싸는 자연광과 잔잔히 흐르는 별빛이 어우러진 몰입과 환희의 웨딩 모멘트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환상적인 파노라마 뷰와 함께 펼쳐지는 루프탑 웨딩씬은 도심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특별한 웨딩을 완성한다.
유모멘트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6년 4~6월 예식을 신규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소 보증인원 200명으로 하향 조정하는 혜택과 함께 전체 신규 계약자에게는 스키니랩 다이어트 제품을 증정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더채플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잔여 예식 시간 확인, 실시간 견적 조회, 온라인 계약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정식 오픈에 앞서 대치동에 마련된 임시 예약실을 사전 예약 후 방문 상담 및 계약 가능하다.
한편, 유모멘트는 웨딩 브랜드 더채플, 아펠가모, 루벨을 운영하며, 10년 이상의 업력과 4만건 이상의 웨딩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웨딩 트렌드를 선도해 온 국내 유일의 웨딩 전문 기업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