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육가공 브랜드’ 새 단장… “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으로 개선”

  • 동아경제
  • 입력 2025년 7월 24일 17시 15분


코멘트

‘The더건강한’ 로고·패키지 리뉴얼
‘지속 가능한 건강함’ 추구… 레드벨벳 슬기와 건강한 식문화 추천

CJ제일제당의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이 14년 만에 전면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24일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최근 주목받는 BFY(Better For You, 나를 위한 식품) 트렌드에 맞춰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담은 브랜드로 탈바꿈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브랜드 로고를 전면 변경하고, 모든 제품군에 통일감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새로운 패키지는 깨끗한 아이보리색 배경에 영양 성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막대 그래픽 요소를 추가해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디자인은 브랜드 정체성과 제품 특징을 한눈에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일상에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The더건강한’은 맛있고 건강한 ‘일상식’의 새로운 기준을 보인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이 40여 년간 축적한 육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저온 숙성, 단계별 열처리, 시즈닝 배합 등을 통해 맛과 영양을 모두 살린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 ‘닭가슴살 통살구이 페퍼’, ‘그릴비엔나’, ‘그릴후랑크’ 등이 있으며, 이들 제품은 나트륨 함량을 최대 25% 저감해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닭가슴살 제품군은 고단백 저지방 특성으로 다이어트와 식단 관리에 적합해 인기를 끌 전망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리뉴얼과 함께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슬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건강한 식단 관리법과 자기관리 루틴을 공유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슬기는 ‘The더건강한 닭가슴살’과 함께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슬기의 건강한 이미지는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건강함’ 메시지와 조화를 이루며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The더건강한’이 건강한 일상과 동행하는 육가공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앞으로도 ‘더 나은 나’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과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