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20일부터 유럽 투어 공연 ‘키스 로드’(KISS ROAD)에 돌입한다. 이들은 이탈리아 밀라노를 시작으로 스위스 취리히, 네덜란드 위트레흐트, 독일 베를린, 오스트리아 빈,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스페인 마드리드, 포르투갈 리스본 등 13개 유럽 도시를 찾아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을 앞두고 유럽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키스오브라이프의 공연은 5일 기준 대부분의 공연이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남은 공연 역시 대부분의 좌석이 채워진 것으로 알려지며 전 공연 매진을 앞두고 있어 이들을 향한 유럽 팬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월드 투어 콘서트 ‘키스 로드’는 지난해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주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이들의 강점인 탄탄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과의 원활한 소통 능력과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키씨 체어’ 이벤트가 글로벌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 유럽 투어에서도 진행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유럽 투어를 마친 후 오는 4월 ‘키스 로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나띠의 고국인 태국 방콕을 비롯해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마카오, 일본 요코하마와 오사카 등 9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며 8월에는 헝가리에서 열리는 글로벌 페스티벌 ‘Sziget Festival’에 나서며 숨 가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