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르세라핌’의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4억 회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쏘스뮤직이 13일 밝혔다.
르세라핌의 첫 번째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는 지난 11일 기준 재생 수 4억16만5139회를 기록했다.
싱글이 발매된 지 1년 4개월 만으로, 르세라핌 음원 중 가장 빠른 기간에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 4억 회를 넘겼다.
‘퍼펙트 나이트’는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인 이지 리스닝 곡으로,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하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슈팅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와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이날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1556만 회를 넘겼다.
르세라핌은 그동안 스포티파이에서 총 12곡을 억대 스트리밍 반열에 올렸다.
5억 회를 넘긴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이 가장 높은 수치다.
‘퍼펙트 나이트와’ ‘피어리스’(FEARLESS)는 각각 4억 회, 3억 회를 기록했다.
‘언포기븐’(UNFORGIVEN)을 비롯해 ‘스마트’(Smart) ‘이지’(EASY)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크레이지’(CRAZY) ‘사워 그레이프스’(Sour Grapes)가 2억 회 이상, ‘블루 플레임’(Blue Flame) ‘임퓨리티스’(Impurities) ‘굿 파츠’(Good Parts)는 1억 회 이상 재생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