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세상에 8점뿐’ 지드래곤 콜라보 시계…무려 16억원
뉴시스(신문)
입력
2025-03-06 10:14
2025년 3월 6일 10시 14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가수 지드래곤이 글로벌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제이콥앤코(JACOB&CO.)’와 협업해서 내놓은 16억원 호가의 한정판 시계가 국내에 상륙했다.
제이콥앤코는 5일 지드래곤과 협업한 한정판 시계 ‘아스트로노미아 지드래곤 워치(Astronomia G-DRAGON Watch)’를 공개했다.
대담하고 혁신적인 스타일과 동시에 최고 수준의 럭셔리와 예술성을 담은 시계라는 평가를 받는다.
한정판으로 전 세계에 8점만 출시됐고, 이 중 3점이 국내에 들어왔다. 한화 약 16억원 상당으로 전해진다. 지난달 말 국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는 자리에서 공개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시계는 193개의 바게트 컷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152개의 멀티 컬러 사파이어가 조화를 이룬 게 특징이다. 특히 그린과 퍼플 컬러가 강조돼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시계의 링 부분에는 ‘The world is mine’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케이스 백에는 지드래곤의 최신 앨범명 ‘위버멘쉬(Übermensch)’와 함께 ‘아스트로노미아 포 G.D’라는 문구가 각인, 그의 서사를 반영했다.
44㎜의 로즈 골드 케이스로 제작된 이번 아이템은 시간과 분을 표시하는 다이얼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을 상징하는 데이지 꽃 디자인이 적용됐고, 한 장의 꽃잎이 빠진 모습이 그려져 독창성을 더했다.
지드래곤은 “어렸을 때부터 힙합을 좋아한 분이라면 모두들 아는 브랜드 제이콥앤코와 협업을 할 수 있어서 기뻤다. 시계라는 것은 어렵고 섬세한 작업들이 필요한 제품이다 보니 이번 협업이 영광스럽다”고 했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건설 사망사고땐 매출 3% 과징금’ 입법 속도… 업계 “치명타 될 것”
李, 23~24일 방일… 트럼프 회담 앞서 이시바 만나
[광화문에서/김준일]강성 당원 뜻만 따를 거면 정당 국고보조금은 왜 받나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0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