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환상적 아카펠라…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뉴스1

코멘트
엔믹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엔믹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엔믹스(NMIXX)가 환상적 아카펠라로 신보 하이라이트를 선보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035900)는 12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엔믹스의 미니 4집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Fe3O4: FORWARD) 시그니처 티저 아카펠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엔믹스가 미니 1집 ‘엑스페르고’(expérgo)부터 이어 온 티징 방식으로 멤버들의 탁월한 보컬 역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선공개곡 ‘하이 홀스’(High Horse)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노 어바웃 미’(KNOW ABOUT ME), ‘슬링샷 (Slingshot) (〈★)’, ‘골든 레시피’(Golden Recipe), ‘파피용’(Papillon), ‘오션’(Ocean)까지 총 6곡의 일부를 아카펠라로 부르고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여섯 멤버가 차곡차곡 쌓아 올린 화음은 감탄을 자아냈고 더욱 성장한 ‘육각형 걸그룹’의 면모를 환히 빛냈다. 여기에 기차가 거대한 자연을 가로지르는 장면이 매혹적 사운드 스케이프를 만들어 낸다.

신곡 ‘노 어바웃 미’는 모던한 힙합 비트, 트랩 기반의 드럼, 과감한 신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엔믹스는 함께 모험을 떠나 미지의 영역에 발을 디딜수록 서로가 서로에게 더욱 깊어지는 감정을 노래했다. 새 앨범이 세계관 속 필드(FIELD)라 불리는 현실 세계에 머무르게 된 엔믹스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에프이쓰리오포’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만큼 타이틀곡을 향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엔믹스의 네 번째 미니 앨범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