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측은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하면서 이날부터 출연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 7월 8일부터 7월 29일까지 총 10부작으로 공개된 뒤, 연애 리얼리티의 새 장을 열었다는 호평과 함께 큰 사랑을 받았다.
기존 시즌에 이어 시즌2 연출을 맡은 김노은 PD는 ““많은 분들이 출연자들의 서툰 모습에 공감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라면서 “자신을 바꿔보고 싶은 마음이 있고, 첫 연애에 용기 있게 도전해 보고 싶은 20~30대 모태솔로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먼저 “많이 좋아했다 ‘모솔연애’”라는 카더가든의 재치 있는 리액션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가 시즌2 확정 소식을 전하며 “메이크오버로 변하고 싶은 분들, 이번에 꼭 모솔 탈출하고 싶은 분들 썸메이커들이 싹 다 도와드릴게요”라고 전폭적인 메이크오버 지원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나의 첫 연애에 퐁당 빠지고 싶은 모태솔로들 바로 지금 지원해 주세요”라는 한 마디는 새롭게 시작될 모태솔로들의 첫 연애 도전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모태솔로지만 연애가 하고 싶어’ 시즌2에는 연애를 해본 적 없는 20~30대 모태솔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