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이핏, 2년 연속 ‘식품안전의 날’ 행사 참여… 팝업부스 2000명 방문

  • 동아경제
  • 입력 2025년 5월 14일 18시 52분


코멘트

‘5월 14일’ 식품안전의 날
동국제약 마이핏, 작년에 이어 올해도 행사 참여
“다채로워진 건강 수요에 다양한 제품 선택지 제공”

제24회 식품안전의 날 행사 동국제약 마이핏 팝업부스
동국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이 제24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진행된 식품안전홍보관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식품안전의 날(5월 14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가 지난 2002년부터 식품안전에 대한 국민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제정했다. 식품안전주간을 정해 식품안전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식품안전홍보관은 식약처 식품안전정책과가 운영하는 부스로 정부를 비롯해 다수 기업들이 참여했다. 올해는 촘촘한 안전(Keep), 따뜻한 배려(Kind), 글로벌 성장(Knock), 디지털 혁신(Knowhow) 등 ‘4K’를 주제로 부스를 꾸렸다. 4K 테마를 기반으로 안전관, 배려관, 성장관, 혁신관 등 주제별 홍보관을 운영한 가운데 동국제약 마이핏은 ‘성장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함께하는 식품안전 건강한 대한민국’이라는 행사 슬로건에 맞춰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동국제약 마이핏 부스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행운 공 뽑기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벤트를 통해 마이핏 유기농레몬즙100과 마이핏 고소한카무트효소, 마이핏 파워아르기닌 등 브랜드 인기 제품과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행사기간 2000명 넘는 소비자들이 동국제약 부스에 방문했다고 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마이핏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마이핏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했다”며 “제품별 원료나 기능별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마이핏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안전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이핏은 ‘나를 위한 핏(Fit)한 건강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담은 종합 뉴트리션(영양) 브랜드다. 마이핏V와 마이핏B, 마이핏S 등 크게 3가지 라인으로 전개한다.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