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법 촬영’ 황의조, 1심 징역 1년·집유 2년…“피해자 상당한 고통”
‘불법 촬영’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축구선수 황의조(33)가 1심에서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서울중앙지법 형사13단독 이용제 판사는 14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기소된 황의조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또 200시간의 사…
- 2025-02-14
‘불법 촬영’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축구선수 황의조(33)가 1심에서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서울중앙지법 형사13단독 이용제 판사는 14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기소된 황의조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또 200시간의 사…
휠라코리아는 휠라 언더웨어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대표 라인 ‘벨로(Bello)’에 브라렛의 편안함을 녹인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휠라코리아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편리해진 접근성을 바탕으로 멤버십 라운지 등 고객…
중국이 인듐을 포함한 5개 핵심광물에 대한 수출통제를 강화하면서 글로벌 공급망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 하지만 고려아연이 세계 최대 인듐 생산업체로 자리 잡고 있어 국내 및 미국 시장의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려아연은 전 세계 인듐 생산량의 11%를 차지하며, 특히 미국 수입량의 …
배우 고소영이 일상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1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해피 밸런타인 데이(Happy Valentine‘s Day)”라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한 브랜드로부터 커플 운동화를 선물 받은 것으로 보인다. 고소영과 장동건은 2010년 결혼해 아들과 딸을 뒀다. 이들 가족은 서…
극지연구소(소장 신형철)는 남극장보고과학기지에서 1월 기온으로는 역대 최고 기온이 관측됐다고 밝혔다.지난 1월 1일 남극장보고과학기지의 최고 기온은 영상 8.1도로, 지금까지 1월 중 최고 기온이던 2021년의 6.7도를 1도 이상 넘어섰다. 일 최고 기온이 7도보다 높았던 날도 1월…
브라질에서 쇼핑을 하던 여성이 바지 뒷주머니에서 폭발한 휴대전화 때문에 다치는 사건이 발생했다.13일(현지시간) 브라질의 G1 등에 따르면 지난 8일 브라질 중서부 지역 고이아스주 아나폴리스의 한 매장에서 쇼핑 중이던 여성 바지 뒷주머니의 휴대전화가 폭발했다.현지 매체가 공개한 매장 …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에게 마은혁 헌법재판소 재판관 후보자 임명을 촉구하는 결의안이 14일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국민의힘은 야당이 일방적으로 추진한 결의안이라고 반발하며 표결에 불참했다.마 후보자 임명 촉구 결의안은 14일 오후 본회의…
프리미엄 싱글몰트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 브랜드 역사상 최고연산 싱글몰트를 출시한다. 이를 통해 프레스티지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을 본격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14일 페르노리카코리아에 따르면 ‘더 글렌리벳’은 ‘더 글렌리벳 이터널 컬렉션(The Glenli…
김 모 씨는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유명 의류 브랜드를 저렴하게 파는 해외 아울렛 사이트를 알게 됐다. 여기서 의류 제품 82.95달러(약 120만 원) 치를 결제했다. 하지만 2주가 지나도 제품을 받지 못했고 그때야 해당 사이트가 유명 브랜드를 사칭한 가짜 사이트인 것을 알게 됐다.…
경기 시흥시의 한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알바)를 하던 20대 여성이 30대 남성의 흉기에 찔려 병원 치료를 받다 숨졌다.14일 경기 시흥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후 7시경 경기 시흥시 거모동의 한 편의점에서 편의점 직원 A 씨(20대)가 갑자기 들이닥친 B 씨(35)의 흉기에 …
충남 서천군에서 두 살배기 숨진 여아를 방치한 부모가 경찰에 붙잡혔다. 충남 서천경찰서는 20대 부모를 시체유기 혐의로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5분경 아이 거주지인 서천읍 사곡리의 한 다가구주택 집 베란다에서 숨져 있는 두 살 여아를 발견…
“북한군은 우크라이나 전장에서 방어가 아닌 공격 전술만 배웠다. 북한은 이렇게 쌓은 현장 전투지식을 귀국한 뒤 어떻게든 활용할 것이다.”드미트로 포노마렌코 주한우크라이나 대사는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3주년(24일)을 앞둔 13일 동아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북한군 파병의 영향력에 대해 이렇…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은 14일 서울 강서 지역에 23번째 점포인 마곡점을 공식 개점했다고 밝혔다. 이는 서울 강서 지역 최초의 창고형 할인점이자, 마곡 신도시의 첫 대형마트로서 주목받고 있다.트레이더스 마곡점은 마곡 신도시를 포함한 반경 6…
태어난 지 한 달이 채 안 된 아이가 숨지자 그 시신을 캐리어에 넣어 4년간 숨겨 온 30대 미혼모가 항소심에서도 징역 4년을 선고받았다.대전고법 제1형사부(재판장 박진환)는 14일 A 씨(31·여)의 아동학대치사 혐의 사건과 관련 A 씨와 검찰의 항소를 모두 기각하고 원심과 같은 징…
김영옥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마약’ 관련 문구가 청소년들에게 마약에 대한 친숙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명칭 사용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14일 밝혔다.앞서 국회는 지난해 1월 영업자 등에게 마약 관련 용어를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
LH 국민임대에 당첨됐으나 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 세 번이나 바꾼 세입자 사연이 전해졌다. 방 상태를 본 누리꾼들은 충격에 빠졌다.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LH 국민임대 당첨된 방이 마음에 안들어 세 번이나 바꾼 사람’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A 씨는 “2022년부터 …
영유아를 중심으로 로타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14일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올해 6주 차(2월 2~8일) 전국 210개 병원급 이상 표본감시 의료기관의 ‘그룹 A형 로타바이러스’ 감염증 환자는 203명으로 집계됐다. 전 주의 106명에서 약 2배로 늘어난 것이다. 2018년…
올해 선박 사고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바다 안전에 적신호가 켜졌다. 원인으로 운항 부주의뿐 아니라 이상 기후에 따른 돌발 기상이 잦아진 것이 꼽힌다.14일 해양경찰청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4년까지 1만 9712건의 사고가 발생했다. 인명피해만 349명이다. 올해 1~2월에는 …
국민의힘은 14일 야당 주도로 국회 본회의에 상정된 마은혁 헌법재판소 재판관 후보자에 대한 임명 촉구안과 국가인권위원회와 감사원에 대한 감사요구안에 대한 표결에 불참한다.박수민 국민의힘 원내대변인은 이날 오후 본회의에 앞서 열린 의원총회가 끝난 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
경찰이 김하늘(7)양 피살 사건 피의자인 40대 여교사의 범행 동기 등 파악을 위해 프로파일러를 투입해 수사를 벌이고 있다.14일 대전경찰청 전담수사팀에 따르면 전담수사팀은 살인 혐의를 받는 40대 여교사 A씨에 대한 수사를 위해 프로파일러 5명을 투입했다.프로파일러 투입을 통해 A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