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시경, 1인 기획사 미등록 논란 사과…“탈세와 무관”
가수 성시경이 1인 기획사 미등록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그는 “등록 미이행은 잘못이지만, 소득 누락·탈세와는 무관하다”고 해명했다.
- 15시간 전
가수 성시경이 1인 기획사 미등록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그는 “등록 미이행은 잘못이지만, 소득 누락·탈세와는 무관하다”고 해명했다.
배우 이선빈이 DY기획에 합류한다.19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쿠팡플레이는 예능 프로그램 ‘직장인들2’(연출 김민, 강나래) 7회에 이선빈이 출연한다고 밝혔다.‘직장인들’은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직장인들,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쳐지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
미국 보수 청년 활동가 찰리 커크 피살 사건 용의자를 직접 신고한 용의자의 아버지가 115만달러(약 16억원) 현상금을 받을 수 있느냐를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16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찰리 커크 피살 사건의 용의자 타일러 로빈슨(22)은 아버지 맷 로빈슨의 제보로 검거됐…
국가건강검진에서 폐 기능 검사가 추가됐다.보건복지부 18일 올 첫 국가건강검진위원회를 개최하여 ‘폐 기능 검사 신규 도입 방안’과 ‘이상지질혈증 및 당뇨병 사후관리 강화 방안’을 심의·의결했다.만성 폐쇄성 폐질환은 주요 호흡기 만성질환으로 유병률이 12%로 높은 편이지만 질병에 대한 …
엔비디아의 50억 달러 인텔 투자 소식 등에 힘입어 뉴욕 3대 증시가 일제히 최고치로 마감했다.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124.10포인트(0.27%) 오른 46142.42에 거래를 마쳤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는 31.61포…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은 프랑스의 재앙이다. 가능한 빨리 물러나야 한다.” 프랑스 정부의 긴축 재정안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펼쳐진 18일 파리 바스티유 광장. 건축업에 종사하는 다니엘 레방트 씨는 기자에게 마크롱 정부에 대한 불만을 쏟아냈다. ‘우리는 할 만큼 했다. 세금은 부자…
조종간으로 집게를 움직여 인형을 뽑는 인형뽑기 기계가 도심가를 중심으로 늘면서 관련 민원도 증가하는 추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인형뽑기 기계 핵심 구조인 집게의 힘이 너무 약하게 조정돼 있거나 인형이 배출되는 구멍을 임의 변경해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게 만들어져 있다는 민원이 늘면…
태국 사원에서 거대한 타란튤라 ‘파야 붕’이 복권 번호를 뽑는 의식이 열렸다. 이번에 선택된 숫자는 873으로, 주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미국과 무역협상을 진행하고 온 여한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은 19일 “(미국 측에) 일본과 한국은 다르다는 부분을 최대한 설명했다”고 밝혔다.이날 새벽 인천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난 여 본부장은 “미국무역대표부(USTR) 대표와 의회 주요 인사들을 만나서 전반적인 협상 상황과 우리…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은 18일(현지시간) 한국산 자동차에 대한 미국 관세율이 현행 25%에서 15%로 떨어지도록 한미 관세 협상이 마무리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최근 미국 조지아 현대자동차 생산 기지에서 발생한 한국인 근로자 구금 사태에 대해서도 전문 기술인력 단기 출장에 대한 한…
캐나다 밴쿠버 인근 공원에서 흑곰이 시민들 앞에 나타나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다. 영상 확산 후 당국의 안락사 조치가 논란을 낳고 있다.
미국 ABC방송의 간판 토크쇼 ‘지미 키멀 라이브!’가 찰리 커크 발언으로 무기한 제작 중단에 들어가자 미국 방송계와 시민단체 등의 비판이 잇따르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이에 대해 “시청률이 저조했기 때문”이라며 정치적 압력을 행사했다는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18일 (…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가 ‘금성’ 계열의 무인 무장 장비들의 성능을 점검하고 ‘무력 현대화’를 강조했다.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9일 김 총비서가 전날 무인항공기술연합체 산하 연구소와 기업소를 방문해 무인 무장 장비의 성능시험을 지도했다고 보도했다.김 총비서는 이곳 연구소와 기업소들…
추분을 나흘 앞둔 19일 오후부터 전국에 비가 내리고, 밤부터 새벽 사이엔 충남권과 전북 서부를 중심으로 매우 강한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 오전부터 중부 서해안에 비가 시작되고 오후부턴 그 밖의 중부지방과 전라권에, 밤부터 강원 영동과 경상권에 가끔 비가 내린다고 예보했다.비는 …
정부가 1974년부터 한국의 원자력 연료 재활용을 제한해온 족쇄인 ‘한-미 원자력 협정’의 권한 확대를 두고 양국 간 논의를 본격화하면서, 핵연료 수급 안정성과 사용 후 핵연료 관리 효율 증대 등 원자력 업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19일 관계 부처와 업계에 따르면 대통령실은 ‘핵연료…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18일(현지시간) 한국이 초저출산과 급속한 고령화로 인한 장기침체로 더 이상 금리를 내리기 어려운 실효하한금리(Effective Lower Bound, ELB) 시대로 접어들 수 있다고 경고했다.이 경우 양적완화(QE)나, 원화 절하와 같은 외환시장개입(FXI)…
40만 명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연구에서 남녀 각각 약 1%가 성관계 경험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네덜란드와 호주 연구자들은 39세~73세의 영국인 약 40만 명과 18세~89세의 호주인 1만 3500명을 대상으로 성관계가 없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유전자와 환경의 상관…
삼성전자의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며 13개월 만에 ‘8만전자’에 복귀했다. 증권가는 반도체 업황 회복과 인공지능(AI) 수요 확대를 근거로 삼성전자의 목표주가를 11만원까지 상향 조정하며 장밋빛 전망을 쏟아내고 있다.1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보다 2.94%…
엔비디아가 인텔에 50억달러(약 7조)를 투자하기로 함에 따라 인텔이 23% 가까이 폭등했다.18일(현지 시각) 뉴욕증시에서 인텔은 22.77% 폭등한 30.57달러를 기록했다. 이로써 시총도 1427억달러로 불었다.이날 엔비디아는 50억달러를 투입, 인텔 보통주 4%를 인수하기로 했…
홍콩에서 쇠막대가 앞유리를 뚫고 운전기사의 가슴을 찔렀지만, 65세 기사가 침착하게 버스를 멈춰 세워 수십 명의 승객이 구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