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오늘 엿새만에 퇴원…기자회견 검토

  • 뉴시스(신문)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6.06.18. [서울=뉴시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6.06.18. [서울=뉴시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24일 오전 병원에서 퇴원해 당무에 복귀한다.

장 대표는 지난 18일 최고위원회의를 마친 뒤 과로로 병원 응급실을 찾았다가 의료진 권고로 입원했다.

장 대표는 당초 지난 22일 퇴원할 것으로 알려졌으나, 건강 악화로 병원에서 치료를 더 이어가다 이날 퇴원하기로 결정했다.

퇴원한 뒤 장 대표가 이날 오후 국회를 찾아 기자회견을 열 수도 있다는 예측도 나온다.

[서울=뉴시스]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