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롯데카드와 기후위기 취약계층 지원 마라톤 개최

  • 동아닷컴

코멘트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가 롯데카드와 손잡고 기후위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굿네이버스 제공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가 롯데카드와 손잡고 기후위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굿네이버스 제공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가 롯데카드와 손잡고 기후위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굿네이버스는 오는 9월 21일 ‘굿네이버스 레이스 위드(with) 띵크어스’ 달리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1주 차 행사로는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특별시와 함께 반포한강공원에서 ‘띵크어스 데이 2nd feat.넥스트로컬’을 열고, 2주 차 행사로 다음달 21일 굿네이버스와 달리기 행사를 진행한다.

달리기 행사는 아동 및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5km 걷기 코스와 10km 러닝 코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띵크어스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부스와 함께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기후 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오프라인 현장 참여는 3만원, 온라인 버추얼 인증 참여(자율 참여)는 2만원이다. 온라인 버추얼 인증 참여는 애플리케이션 ‘빅워크’(Big Walk)를 활용해 지정된 행사 기간 동안 자율적으로 러닝을 한 후,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인증서를 발급받는 참가 방식이다.

참가비 전액은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롯데카드는 참가비 전액과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기후위기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굿네이버스#레이스#NGO#롯데카드#띵크어스#ESG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