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처럼 하면 돼” 선배 말에 충격받고 보성에서 위로받았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돌아가신 어머니가 좋아하던 음식을 장례식장으로 주문한 유가족이 식당 주인에게 조의금과 위로의 말을 건네 받았다. 상황을 지켜본 유가족 측 지인은 “아직 세상은 따뜻하다”면서 이같은 사연을 알렸다. 지난 7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살다보니 장례식장에서 이런 일이’라는 제목의 글이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농어촌 지역사회를 위한 지원 활동을 펼친다. 세븐일레븐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농어촌 상생기금 출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열린 협약식에는 강성두 세븐일레븐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조태용 농어촌상생기금 운영본부장 등 관계…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금융소외지역 학생들에게 비대면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문화예술 교육 발전을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NH농협은행에서 운영하는 ‘행복채움금융교실’에서 진행한 이번 교육은 지난 29일 경기 양평군 옥천면에 소재한 옥천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
사단법인 좋은변화가 배우 주원의 글로벌 팬연합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주원의 생일(9월 30일)을 맞이해 지난 25일 진행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
세방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을 담당하고 있는 세방이의순재단(이사장 이의순)이 경남 창원에 위치한 사회복지기관 3곳에 차량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세방이의순재단은 이날 세방전지 창원공장에서 허성무 창원시장, 오성택 성산구청장 및 복지기관 관계자들과 세방전지 창원공장 임직원들이 참석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독립유공자 후손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스타벅스는 29일 국가보훈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학금 전달식은 서울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지…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백산수 한정판은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수상작 15개가 라벨에 인쇄됐다. 환아들에게는 자신의 작품이 제품에 인쇄되어 판매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소…
글로벌 NGO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활동이 제한돼 어려움을 겪는 그룹홈 아동들에게 비대면 심리 정서 프로그램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그룹홈에 거주하는 미취학 아동 67명을 대상으로…
글로벌 NGO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추석을 맞이해 소외계층을 위한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전국 쪽방촌 4240가구와 서울시 저소득층가정 3250가구, 서울 남부보훈지청 및 경기동부보훈지청 가족 630가구, 그룹홈 200개소 등 소외계층 총 1만…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전날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해 마스크 스트랩(목걸이) 300세트를 과자선물세트와 함께 아동복지시설 2곳(청운보육원·은평천사원)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 활동에는 가맹경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