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처럼 하면 돼” 선배 말에 충격받고 보성에서 위로받았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1.8m 전설의 심해어 돗돔, 무게만 115kg…산란 위해 이동하다 잡힌 것으로 추정 전설의 심해어 돗돔이 국내에서 잡혔다. 명성에 걸맞게 크기도 일반 돔과 비교를 거부하는 수준이다. 17일 부산공동어시장은 지난 15일 밤 제주도 북동쪽 223해구에서 대형선망어선에 잡힌 ‘전…
1.8m 전설의 심해어 돗돔, 520만 원에 낙찰…무게 115kg 몇 인분? 전설의 심해어 돗돔이 국내에서 잡혔다. 명성에 걸맞게 크기도 일반 돔과 비교를 거부하는 수준이다. 17일 부산공동어시장은 지난 15일 밤 제주도 북동쪽 223해구에서 대형선망어선에 잡힌 ‘전설의 심해…
1.8m 전설의 심해어 돗돔, 520만 원에 낙찰…어디서 잡혔나 보니 ‘역시’ 전설의 심해어 돗돔이 국내에서 잡혔다. 명성에 걸맞게 크기도 일반 돔과 비교를 거부하는 수준이다. 17일 부산공동어시장은 지난 15일 밤 제주도 북동쪽 223해구에서 대형선망어선에 잡힌 ‘전설의 심해…
전설의 심해어 돗돔, 520만 원에 낙찰…제주도 북동쪽 223해구에서 잡혀 전설의 심해어 돗돔이 국내에서 잡혔다. 명성에 걸맞게 크기도 일반 돔과 비교를 거부하는 수준이다. 17일 부산공동어시장은 지난 15일 밤 제주도 북동쪽 223해구에서 대형선망어선에 잡힌 ‘전설의 심해어’…
부경대에서 환경미화원으로 일하고 있는 양해숙 씨(57·여)가 15일 오전 대학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 29년째 대학에서 미화원으로 일하는 양 씨는 “많은 혜택을 받은 학교에 언젠가 기부하리라 마음먹고 조금씩 모은 돈”이라며 “적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했…
쌍용차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주인공은?…EBS 만화 캐릭터 ‘두다’ 쌍용자동차가 스쿨존 제한속도 준수를 약속하는 스티커를 배부하는 등 다양한 어린이 교통안전 증진 활동 키즈세이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키즈세이프 캠페인(Kids Safe Campaign)’은 어린…
생강의 효능, 제일 뛰어난 효능은 정력 보강… ‘신이 내린 정력제’? 생강의 효능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질이 따뜻하고 매운 맛이 나는 생강은 신진대사의 기능 회복과 해독 효능이 있다. 생강의 매운 맛을 내는 ‘진게론’과 ‘쇼가올’이라는 성분이 티푸스와 콜레라균 등…
생강의 효능, 생강의 제일 뛰어난 효능은 정력 보강…혈압이 높은 사람은 피해야? 생강의 효능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질이 따뜻하고 매운 맛이 나는 생강은 신진대사의 기능 회복과 해독 효능이 있다. 생강의 매운 맛을 내는 ‘진게론’과 ‘쇼가올’이라는 성분이 티푸스와 …
매실나무 특징, 동의보감 보니 ‘매실’은 갈증과 설사에 특효?…마음을 편하게 한다 매실열매로 잘 알려진 매실나무의 특징이 누리꾼들에게 화제다. 매실나무의 꽃인 매화는 이른 봄의 추위 속에서 제일 먼저 꽃을 피우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4군자로도 유명하다. 매화는 이른봄 백색 또는…
매실나무 특징, 동의보감‘맛이 시고 독이 없으며…갈증과 설사를 멈추게…’ 매실열매로 잘 알려진 매실나무의 특징이 누리꾼들에게 화제다. 매실나무의 꽃인 매화는 이른 봄의 추위 속에서 제일 먼저 꽃을 피우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4군자로도 유명하다. 매화는 이른봄 백색 또는 연분홍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