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주의 ‘커플메이커’ ‘정착 요정’…여성 귀농인 서선아 리더십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서울 강북구 시립 강북청소년센터 1층 화장실에서 1만 620 유로가 발견됐다. 한화로 약 1700만 원이다.강북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17일 낮 12시경 강북청소년센터 1층 화장실에서 1만 620 유로가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조사를 통해 서울 강북구에 거주하는 70대 여…
지하철역 직원의 기지로 한 시민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당하지 않고 소중한 재산을 지켰다. 9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3일 오후 6시 5분경 내방역 고객안전실 앞에 상가 종사자 A 씨가 겁에 질린 목소리로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었다. 마침 역을 순회 점검 중이던 내방역 부역장 B 씨는…
행정안전부 ‘제14기 국민추천포상’국무총리 표창 송상례 씨“제가 받았던 양말의 온기를 나누고 싶어요”행정안전부는 20년 넘게 매년 수천 켤레의 양말을 요양원, 아동복지시설, 병원 등에 기부하고 있는 송상례 씨에게 지난달 14일 ‘제14기 국민추천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했다.송 씨는…
행정안전부 ‘제14기 국민추천포상’국무총리 표창 문희승 씨행정안전부는 전남 여수시에서 낚시어선 선장으로 근무하는 문희승 씨에게 지난달 14일 ‘제14기 국민추천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했다.문 씨는 2014년 1월부터 한국해양구조협회에 소속됐다. 이후 해상안전교육으로 안전사고에 대한…
행정안전부 ‘제14기 국민추천포상’국무총리 표창 김창순 씨“배움의 기쁨을 알려드리고 싶어요”행정안전부는 제천시청 공무원 김창순 씨에게 지난달 14일 ‘제14기 국민추천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했다.김 씨는 제천 정진야간학교에서 야학교사로 근무하고 있다. 1992년 선배 공무원에게 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