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 ‘흰 봉투 기부천사’ 15개월째 선행…누적 501만 원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서해 최북단 인천 백령도에서 복무 중인 해병대 장병 두 명이 국가유공자분들의 식사 비용을 대신 지불한 사연이 전해졌다.10일 해병대 제6여단에 따르면 방공대대 소속 권율 병장(21)과 이찬형 일병(20)은 6일 외출을 나갔다가 백령도 한 식당에서 ‘국가유공자 배지’를 단 어르신들을 발…
간암 말기 진단을 받고 치료받던 故 허필수 씨가 숨지며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10일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에 따르면 허 씨의 유족은 고인의 유지에 따라 유산 일부를 병원 측에 전달했다.유족 측에 따르면 생전 허 씨는 ‘자신보다 어려운 이웃에 도움이 …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10일 아주대학교 약학대학과 협력해 약학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약산업 이해와 진로 탐색을 위한 제조현장 견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지난달 세종시 연서면에 위치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제2공장을 방문한 아주대 약학대학 이범진 교수와 5학년 학생 25명을 포함한 34명은 …
한국 로타리가 9일 광화문 한국로타리회관에서 2027년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테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 로타리 100주년의 의미와 미래 비전, 핵심 가치를 반영한 대표 테마를 선정해 향후 공식 행사 및 홍보 활동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의 …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아동 권리 실천 기준을 제시하는 ‘제3회 아동 권리 기반 사업 실천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공유회에는 아동복지 분야 전문가와 일반인 270여 명이 참석했다. ‘아동 권리 실천의 기준이 되다…
서해 최북단 백령도에 위치한 해병대 제6여단 장병 2명이 지난 6일 지역 내 식당에서 국가유공자분들의 식사비를 대신 지불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사연의 주인공은 해병대 제6여단 방공대대 소속인 권율 병장(21)과 이찬형 일병(20)으로 휴일 외출 간 식당에서 국가유공자 배지를 단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