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네트워크 총동원했다”…플리마켓으로 인니 ‘폐기물 은행’ 세우는 손현민 대표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올 4월 10일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신관 분만실. 엄마 뱃속에서 38주 만에 태어난 한 아기는 심장에 큰 문제가 있었다. 심장을 보호해야 할 흉골은 없었고 가슴과 복부 피부조직도 제대로 없어 심방이 몸 밖에 노출된 채 뛰고 있었다. 아기가 울면 가슴에 힘이 들어가 심장과 폐 일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연말을 맞아 대통령실이 주관한 ‘2025년 기부·나눔단체 초청행사’에 참여해 성금을 전달받았다.

강릉 도로에서 젤리를 먹다 기도가 막힌 18개월 아이가 우연히 지나던 경찰의 하임리히법 응급조치로 생명을 구한 사연이 알려졌다.

미트더석세스의 주점 브랜드 ‘포차천국’이 2017년부터 판매 연계 기부 방식의 사회공헌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포차천국은 대표 메뉴인 ‘치밥’ 판매 시 주문 1건당 100원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기부금을 조성한다. 해당 기부금은 본사가 전액 부담해 양…

한국도미노피자가 21년간 이어온 환아 치료비 지원이 올해도 계속됐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올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총 2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해 지금까지 누적 42억 원의 기부금을 기록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11일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각 5000만 원씩 총 1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