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은비 “피부과 4곳 다녀…종종 수술도 한다”
가수 권은비가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는 ‘[충격고백] 권은비 피셜 “종종 수술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권은비는 고운 피부 피결에 대해 “피부과를 세 군데 다닌다. 사실 저번 주에 하나 더 추가해서 네 군데다…
- 2025-03-29
가수 권은비가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는 ‘[충격고백] 권은비 피셜 “종종 수술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권은비는 고운 피부 피결에 대해 “피부과를 세 군데 다닌다. 사실 저번 주에 하나 더 추가해서 네 군데다…
우리 정부가 지진 피해를 입은 미얀마에 200만 달러(약 29억 원) 규모의 인도적 지원을 제공하기로 했다.외교부는 29일 “미얀마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선 국제기구를 통해 200만 불 규모의 인도적 지원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이어 “이…
전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 ‘괴물 산불’이 29일 진화 국면에 접어들었다. 경북과 경남의 대형산불 11개 중 10개는 주불 진화가 완료됐다. 이번 산불로 인한 사망자는 30명으로 늘어났다. 정부는 수습·복구 및 이재민 지원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중앙재난대책본부에 따르면 울산…
“천국에서 다시 만나요.”경북 의성 산불 현장에 투입돼 공중 진화 작업 중 헬기가 추락하면서 숨진 故 박현우 기장(73)이 영면에 들었다.29일 오전 11시 30분 경기 김포 뉴고려장례식장에서는 고인의 천국환송예배(발인식)가 엄수됐다.유족과 교회 지인 20여명은 고인의 마지막 길을 배…
산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을 조명하는 MBN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를 이끄는 코미디언 윤택이 경북·경남·울산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자연인들을 걱정했다. 윤택은 28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몇몇 자연인 분들과 통화를 나누며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고, 소중한 생명을 떠나보낸…
유치원 때부터 입시 경쟁이 시작될 정도로 교육에 대한 한국인의 열정은 대단합니다. 그런데 정원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초등학교 입학이 어렵다면 그 부모의 마음이 얼마나 불안했을까요. 카메라를 발견하곤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는 꼬마수험생의 모습에 웃음이 절로 나오기도 합니다. 이번 주 백…
중국에서 소 발견 DNA 포함된 3억 원대 가슴 보형물, 여성 심각한 장애 초래중국의 한 여성 수년간 가슴 수술 부작용에 시달렸는데, 원인을 조사해 보니 가슴 확대 보형물에서 소와 무스의 DNA가 나왔다.이 사례뿐만 아니라 가슴 보형물에서 낙타, 박쥐, 고릴라 등의 DNA가 검출된 여…
미얀마 중부에서 발생한 강진으로 인해 최소 694명이 사망했다고 미얀마 군사정권이 29일(현지시간) 밝혔다. 부상자는 1670명으로 집계됐다. AP통신 등에 따르면 전날 낮 12시 50분경 미얀마 중부의 제2도시 만달레이에서 약 33㎞ 떨어진 곳에서 규모 7.7의 지진이 일어났다. 약…
4·2 재보궐선거 사전투표 2일 차인 29일 오후 12시 기준 선거가 이뤄지는 지역의 전체 투표자 수는 7만 6181명으로 집계됐다. 재보궐이 이뤄지는 지역 기준 전라남도의 사전투표율이 가장 높았다.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전체 선거인 수 중 사전투표 2일 차 오후 12시 사전투표율…
대규모 인명 피해를 낸 것으로 우려되는 규모 7.7의 강진이 28일 오후 12시51분(현지시각) 발생한 이후 총 12차례의 여진이 발생했으며, 여진들의 규모는 최소 규모 2.8에서 최대 규모 7.5에 이르는 강력한 여진도 있었다고 미얀마 기상·수문학부가 29일 밝혔다.[만달레이(미얀마…
올들어 명품 주얼리·시계 카테고리 인상이 이어진 가운데, 최근에는 명품 화장품의 가격 줄인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29일 명품 업계에 따르면 샤넬(Chanel)과 크리스찬 디올(Dior)은 다음 달 1일 국내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제품 가격을 올린다. 샤넬과 디올은 제품 별 구체적인 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9일 산불 피해가 발생한 영남권에 나흘째 머물며 피해 현장을 살폈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경북 영덕군 산불지휘통합본부를 방문해 현지 산불 피해 상황 브리핑을 받았다. 지난 22일 경북 의성군에서 발생한 산불은 영덕군까지 번진 상태다. 이 대표는 산불지휘통…
미국 메이저리그(MLB) 진출 도전장을 내밀었던 김혜성이 마이너리그에서 시즌 첫 경기를 맞았다.LA 다저스 산하 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 소속의 김혜성은 29일(한국 시간) 미국 텍사스주 슈거랜드의 콘스텔레이션 필드에서 열린 슈거랜드 스페이스 카우보이스와의 트리플A 경기에 6번 타자 2루…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29일 “지금부터는 불길이 되살아나지 않도록 뒷불 감시에 집중해야 한다”며 “산불 피해를 입은 분들의 상처가 빨리 치유될 수 있도록 정부가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다해야 하겠다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한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산불…
1982년 미스터코리아 출신 창용찬 대한보디빌딩협회 코치아카데미 원장은 지난해 ‘일흔 살에 마라톤 풀코스를 다시 완주하겠다’는 목표를 버킷리스트 중 하나로 추가했다. 그리고 지난해 말부터 마라톤 훈련을 시작했다. 올해 만 70세가 되는 해다. 2000년 마라톤에 입문해 2017년 서울…
윤이나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포트 챔피언십(총상금 225만 달러) 둘째 날까지 물오른 샷감을 이어갔다.윤이나는 29일(한국 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챈들러의 월윈드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에서 버디 6개, 보기 3개를 잡고 3언더파 69타를 쳤다.전날 공동 …
한국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간판 이해인(고려대)과 김채연(경기일반)이 2025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에서 9, 10위에 올랐다. 둘의 성적에 따라 한국은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출전권 2장을 확보했다. 이해인은 …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배지환이 정규시즌 개막 이후 2경기 연속 결장했다. 배지환은 29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론디포 파크에서 벌어진 2025 MLB 정규시즌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고, 경기 내내 벤치를 지켰다…
일주일간 이어진 경북 산불의 ‘주불 진화 완료’가 선언된 28일 오후. 떨어지는 빗방울을 맞으며 하늘을 바라보는 영덕군 산불전문예방진화대원 김호홍 씨(60)의 마스크 아래 옅은 미소가 피어올랐다. 김 씨와 그의 동료 대원 10여 명은 지휘 본부의 철수 명령을 받고 인근 현장에서 돌아와…
가수 장윤정이 가정사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해결은 못 해도 속 시원하게 할 말은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과 함께 구독자 사연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한 구독자는 “내년 결혼을 생각 중인 남자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