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주파 열로 몸 안쪽까지 따뜻… 면역력 올리고 통증은 줄이고
고주파 올인원 케어 ‘닥터셀’은 신체 심부에 평균 39∼45도의 온열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마사지하듯 전달함으로써 혈관을 확장시켜 준다. 이로 인해 인체 모든 조직의 혈액순환이 좋아지므로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해 준다. 이 제품은 고주파 특성화 기술을 적용해 콤팩트한 일…
- 2025-02-12
고주파 올인원 케어 ‘닥터셀’은 신체 심부에 평균 39∼45도의 온열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마사지하듯 전달함으로써 혈관을 확장시켜 준다. 이로 인해 인체 모든 조직의 혈액순환이 좋아지므로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해 준다. 이 제품은 고주파 특성화 기술을 적용해 콤팩트한 일…
고밀도의 최고급 폴리우레탄 메모리폼에 근적외선 LED와 네오디움 자석을 내장한 최첨단 기능성 베개 ‘므네모시네’를 ㈜홈쇼핑코리아에서 선보이며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기능성 베개 므네모시네는 최적의 파장대인 850㎚의 근적외선을 적용해 수면 시에도 몸 깊숙이 침투해 기억력…
35년간 허리 연구에 매진한 한의사 김문호 원장이 직접 개발한 신제품 ‘백세건강 허리펴2’를 ㈜홈쇼핑코리아에서 선보이며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김문호 원장의 백세건강 허리펴2는 공기가 짱짱하게 올라와 10㎝까지 허리를 쭉 끌어올리는 스트레칭 모드와 초강력 진동으로 뭉친 …
우리가 섭취한 음식물은 위(胃)에서 위산에 의해 분해되고 소화되는 과정을 거친다. 현대인이 많이 먹는 맵고 자극적인 음식은 위산 분비를 과도하게 증가시킨다. 위산 분비가 과다하면 위 점막에 손상이 발생한다. 이는 위궤양 등 위장병 발생 가능성이 높아짐을 의미한다. 지난해 기준 국내 위…
200kg이 넘는 흑곰이 미국의 한 주택 지하실에 숨어 산불을 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10일(현지시각) 미국 CNN에 따르면, 지난달 7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한 주민이 급히 집을 비우고 대피했다.이후 집에 돌아온 주민은 집 아래 지하실 쪽에서 소음이 들…
21일 경기 용인시 처인구 에버랜드에서 놀이기구 ‘썬더폴스’에 탄 탑승객들이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겨울철 운행을 중단했던 썬더폴스는 이날부터 정상 운행에 들어갔다.
구글이 자사 지도 애플리케이션 구글맵스(Google Maps)에서 멕시코만의 명칭을 미국만으로 변경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10일(현지시각) 미국 더힐 등 외신에 따르면 구글은 자사 소셜미디어를 통해 멕시코만(Gulf of Mexico)의 이름을 미국만(Gulf of America·아메…
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다섯 번째 ‘퍼펙트 올킬’(Perfect All-Kill)을 달성했다.1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곡 ‘레블 하트’가 국내 주요 음…
최현욱이 첫사랑의 설렘을 전했다.11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살롱드립2’에서는 배우 문가영, 최현욱이 개그우먼 장도연을 만나 유쾌한 대화를 나눴다.이 자리에서 최현욱이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렸다. “중학교 때 친구였다. 당시 감정을 아직도 기억한다”라면서 “제가 고백했다. ‘우리…
잠들기 전 휴대전화 등 전자기기를 보는 것보다 외로움을 느끼는 것이 숙면을 방해하는 더 큰 요인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지난해 12월 4일 미국 오리건 주립 대학교와 하버드 의대 공동 연구팀은 불면증과 외로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결과를 밝혔다. 이들 연구팀은 대학생 1000명을 대상…
SG워너비 김용준이 자신이 미혼이라는 걸 강조하며 앞으로 공개 연애는 하지 않겠다고 했다.김용준은 11일 방송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나와 “다들 제가 결혼했거나 이혼한 줄 아는데 나는 한 번도 다녀오지 않은 완벽한 새 것”이라고 말했다.그러자 멤버들은 “…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방송인 이혜원 부부가 애정을 뽐냈다.13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사이판, 이탈리아, 덴마크 패밀리가 각 나라에서 겨울을 나는 일상을 전한다. 게스트로는 미국 출신 방송인 크리스 존슨,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
프란치스코 교황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불법이민자 대규모 추방 정책을 비판하고 나섰다. 11일(현지 시간) CNN에 따르면 프란치스코 교황은 전날 미국 주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모든 인간의 동등한 존엄성에 대한 진실이 아닌, 힘에 기초해 세워진 것은 나쁘게 시작해 나쁘게 끝날 것이…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Fed) 의장은 금리를 지난해 상당히 인하했고 경제가 여전히 견조하다면서, 금리 인하를 서두를 필요가 없다고 11일(현지 시간) 말했다.USA투데이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이날 상원 은행위원회에 출석해 “현재 우리의 통화정책 기조는 이전보다 훨씬 덜 제…
철도역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진 남성이 의식을 되찾자마자 한 말이 충격적이다.10일(현지 시각)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지난 4일, 중국 후난성 창사의 한 철도역 플랫폼에서 기차를 타기 위해 줄을 서 있던 40대 남성 A씨가 갑자기 쓰러졌다. 현장에 있던 철도역 직원들…
4명의 아내와 11명의 자녀를 둔 일본 남성이 아내들이 벌어오는 수입으로만 생활하다가 최근 인플루언서로 데뷔, 한달에 1000만원 이상을 벌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8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일본 ‘슈에이샤’ 매체 보도를 인용해 일본 훗카이도 북부에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