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멸의 칼날’, 이틀 만에 100만 돌파…‘좀비딸’ 제치고 올해 신기록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감독 소토자키 하루오)이 개봉 이틀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 2025년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개봉 이틀째인 23일 오후 1시 55분 기준 누적 관객 100만 명을 …
- 2025-08-23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감독 소토자키 하루오)이 개봉 이틀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 2025년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개봉 이틀째인 23일 오후 1시 55분 기준 누적 관객 100만 명을 …
호주 수돗물에서 치사율 97%의 '뇌 먹는 아메바'가 검출돼 지역 사회가 긴장. 샤워나 코로 들어가는 물 주의가 필요하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5년 차 투수 김진수(27)가 퓨처스리그 역대 48번째 9이닝 완봉승을 달성했다.김진수는 23일 경기 이천 베어스 파크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퓨처스리그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해 9이닝 동안 91구를 던져 3피안타 무사사구 6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LG가 4-0…
23일 오전 10시 20분쯤 부산 기장군 앞 바다에서 해녀 복장을 한 여성 2명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는 119신고가 접수됐다.이날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심정지 환자 2명은 70대이며, 응급처치를 받으며 병원에 이송될 때까지 의식을 되찾지 못했다.해경은 정확한 사고 경위 등을 조…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후 첫 일본 방문을 일본 언론과 국민들도 주목했다. 특히 역대 한국 대통령 중 미국보다 먼저 일본을 찾은 첫 대통령이라는 점은 화제가 됐다.이 대통령이 일본 현지 일정을 시작한 23일 FNN프라임 온라인 뉴스는 “1965년 한일 국교 정상화 이래 미국보다 일본을 …
국민의힘 당 대표 선거 결선에 진출한 김문수 후보가 23일 1차 경선에서 탈락한 안철수 의원과 오찬 회동을 가졌다.김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한 식당에서 안 의원과 회동한 뒤 기자들과 만나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국민의힘 내에서 협력이 필요하다는 데 대해 서로 간에 확인…
시가총액(시총) 2위 가상자산 이더리움이 4년 만에 최고가를 경신했다. 원화 기준으로는 사상 처음으로 670만원대를 돌파했다.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9월 금리 인하를 시사하자 위험자산에 대한 투자심리(투심)가 회복된 영향이다.23일 업계에 따르면 이더리움은…
불꽃 파이터즈와 동아대가 매운맛 야구로 도파민을 폭발시킨다.25일 오후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불꽃야구’ 17화에서는 흔들리는 동아대 마운드를 파고드는 파이터즈의 모습이 그려진다.신재영은 동아대의 중심타선과 정면 대결을 펼친다. 그는 힘찬 기합과 완벽한 제구로 동아대 타자들…
배우 송하윤(39·김미선)이 학교폭력 피해를 주장한 A씨의 입국 경비를 전액 지원하며, 사실관계를 검증하겠다고 밝혔다.송하윤을 대리하는 법무법인 지음은 22일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A씨가 귀국해 조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항공료, 호텔비, 교통비 등 경비 일체를 지원할 예정”이라며 “…
빅리그 복귀 준비에 들어간 김혜성(LA 다저스)이 이틀 연속 마이너리그 트리플A 경기에서 안타를 때려냈다.다저스 산하 트리플A팀인 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에서 뛰는 김혜성은 23일(한국 시간) 미국 워싱턴주 터코마 체니 스타디움에서 열린 마이너리그 트리플A 터코마 레이니어스(시애틀 매리너…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엄마인 일본 모델 야노시호의 옆에서 엄마를 똑 닮은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했다.야노시호는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야노시호는 딸 추사랑,…
이재명 대통령이 23일 재일동포 오찬 간담회에 참석해 “대한민국 대통령이 양자 방문국으로 첫 일본을 찾은 것은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며 “뜻깊은 방문에 첫 공식행사로 동포 여러분을 뵙게 돼서 특히나 더 의미가 깊다”고 인사했다. 이 대통령은 과거 재일 교포 간첩 사건을 언급하면서 …
지난달 안타까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축구선수 디오구 조타의 자선단체가 모금액과 함께 잠적했다. 고인을 추모하는 마음을 악용한 범죄라 팬들은 크게 분노했다.영국 매체 ‘텔레그래프’는 23일(한국시간) “디오구 조타 재단이 6만4573달러(약 9000만원)를 모금한 뒤 잠적했다. 현재…
지구에서 약 1만7000광년이 떨어진 우주에서 ‘거대한 손’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성운이 관측됐다. 마치 영화 ‘어벤저스’에 등장하는 악당 타노스의 ‘인피니티 건틀렛’을 닮아 화제를 모았다.22일(현지 시간)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미 항공우주국(NASA)은 우주망원경 ‘찬드라 X선 관…
김문수 국민의힘 대표 후보가 안철수 의원과 전당대회 이튿날인 23일 오찬 회동을 가졌다.김 후보는 안 의원과 당내 협력 필요성에 공감대를 이뤘다고 했지만, 안 의원은 지지 선언은 아니라며 당내 극우화 움직임에 대한 우려를 전달했을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김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강원 최전방 한 부대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된 부사관이 숨져 군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23일 육군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17분경 강원도 최전방 모 부대 내에서 A 하사가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됐다.A 하사는 군의 응급헬기를 통해 수도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오전 9시 31분경 사망했다.…
‘포(four)에버 육아’는 네 명의 자녀를 키우며 직장 생활을 병행하고 있는 기자가 일상을 통해 접하는 한국의 보육 현실, 인구 문제, 사회 이슈를 담습니다. 단순히 정보만 담는 것을 넘어 저출산 시대에 다자녀를 기르는 맞벌이 엄마로서 느끼는 생각도 공유하고자 합니다.“비혼 출산이 …
분단의 장벽 너머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반세기 동안 북한을 지켜봐온 주성하 기자의 시선으로 풀어봅니다.최근 북한 김여정이 한국을 향해 연일 독설을 내뱉습니다.18일 이재명 대통령이 을지국무회의에서 “작은 실천이 조약돌처럼 쌓이면 상호 간 신뢰가 회복될 것”이라고 하자, 다음날인 19일 …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틈을 보이지 않던 서울-양양 고속도로. 그러나 찰나의 순간, 기회가 찾아왔다. 앞차 한 대만 추월하면 시야가 확 트인 도로가 눈앞에 펼쳐질 참이었다.움츠리고 있던 맹수가 먹잇감을 발견하자마자 돌진하듯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그 틈을 놓치지 않았다. 거침없이 …
한국 사격이 제16회 아시아사격선수권대회에서 개인전 첫 금메달을 수확했다.김효빈(남부대)은 22일(현지 시간) 카자흐스탄 심켄트에서 열린 대회 10m 공기소총 여자 주니어부 개인전에서 중국 선수들의 거센 도전을 물리치고 금메달을 땄다.이번 대회 개인전에서 나온 한국 선수단 첫 금메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