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가 대학생 서포터즈 ‘D.A.Diver(디에이 다이버)’ 2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D.A.Diver’는‘Dong-A Diver’의 줄임말로, ‘동아의 콘텐츠에 뛰어들어 마음껏 헤엄치는 서포터즈’를 뜻합니다. 콘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하고 브랜딩 업무를 실행하는 ‘실전형 프로젝트’로 ▲‘디깅’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쌓아온 사람 ▲디지털 콘텐츠 에디터 직무를 희망하는 사람 ▲콘텐츠 마케팅, SNS 마케팅 등 실무형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이 모집 대상입니다.
이번 2기 활동은 8월 29일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됩니다. 참가자는 개인 및 팀 단위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며 SNS 홍보, 브랜딩 전략 제안, 신문 콘텐츠 활용 등 다양한 주제의 과제를 수행합니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고 웰컴키트, ID카드, 명함 등이 제공됩니다. 우수 미션 수행자에게는 별도 시상도 이뤄질 예정입니다. 또 신문 구독 패키지와 DBR, 여성동아 등 동아미디어그룹의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D.A.Diver 2기는 콘텐츠 제작, SNS 홍보, 미디어 산업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모집 기간은 7월 28일~8월 10일. 동아일보 청년드림, 인스타그램 매거진 몰댄룩(@morethan.look), 서울톡톡블로그, 링커리어, 위비티 등을 통해 모집 공고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이메일로 받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