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아테크놀로지, 국제안전보건박람회서 프리미엄 안전화 기술 ‘보아 핏시스템’ 선보여
다이얼 플랫폼 기업 보아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이하 보아)는 ‘2025 국제안전보건박람회(KISS)’에서 자사의 피팅 기술 플랫폼 ‘보아핏 시스템’을 적용한 안전화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산업안전 전시회로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최했다. 일…
- 2025-07-11
다이얼 플랫폼 기업 보아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이하 보아)는 ‘2025 국제안전보건박람회(KISS)’에서 자사의 피팅 기술 플랫폼 ‘보아핏 시스템’을 적용한 안전화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산업안전 전시회로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최했다. 일…
초콜릿 ‘페레로 로쉐’로 널리 알려진 이탈리아 대표 제과기업 페레로가 130년 역사의 미국 시리얼 업체 ‘WK켈로그’를 인수한다. 10일(현지 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페레로는 총 31억달러에 WK켈로그 인수를 결정했다. 이는 주주들에게 주당 23달러를 제시한 것. 또 주당 23달…
장바구니 물가가 연일 오름세를 보이자 주요 유통업체들이 초저가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앞세워 가격 경쟁에 나서고 있다. 고물가 속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전략으로 풀이된다.홈플러스는 PB ‘심플러스’의 여름 제철 스낵과 음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낵은 여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으로부터 3대0 완패를 당한 중국 축구대표팀이 온갖 비판을 받았다. 일부 중국 팬들은 중국 대표팀이 여행가방이 많은 것에 대해 “쇼핑하러 갔냐”고 조롱하면서 논란이 이어졌다.■ 중국 축구 대표팀, 동아시안컵서 한국 대표팀에 3대0 ‘대패’ 지난 7일 홍명보 감독이 이…
충남 천안시는 임산부 교통비 지원금을 기존 30만 원에서 50만 원으로 인상한다고 11일 밝혔다. 임산부 교통비 지원은 산전·사후 진료, 건강검진, 예방접종 등으로 정기적인 의료기관 방문이 잦은 임산부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2023년 7월 천안시가 충남 최초로 도입한 사…
‘어썸킴’ 김하성(30·탬파베이)이 복귀 후 첫 홈런을 신고했다. 김하성은 11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방문경기에서 4회초 1사 1루 상황에 경기 두 번째 타석에 들어섰다.2회초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 워커 뷸러(31)가 던진 초구를…
일제강점기 일장기 위에 덧칠을 해 만든 ‘서울 진관사 태극기’(보물)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덕수궁 돈덕전에서 전시된다.국가유산청은 “다음 달 12일부터 두 달간 근대기 항일 유산과 독립운동을 조명하는 특별전 ‘빛을 담은 항일유산’에서 진관사 태극기를 선보인다”고 11일 밝…
프롬더스킨이 대만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할로 마비스와의 단독 라이브 방송에서 전 제품 완판을 기록하며 K-뷰티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성과는 대만 시장 진출의 중요한 발판으로 평가된다.바이오모아메디칼은 지난 10일 진행된 ‘할로 마비스 생일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 프롬더스킨의 대표…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2025 글로벌 베이비페어’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참가한다고 밝혔다.글로벌 베이비페어는 육아용품부터 유아 교육 서비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아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오는 14일(현지 시간) 러시아와 관련해 중요한 발표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10일 NBC뉴스 인터뷰에서 “러시아에 실망스럽지만, 앞으로 몇 주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보겠다”면서 “월요일(14일) 러시아에 대한 중요한 성명을 발표할…
가왕 조용필(75)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28년 만에 KBS 단독 무대에 오른다.KBS는 오는 9월 6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고척돔서 전석 무료 진행…추석 연휴 기간 KBS …
성인기에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하는 신체 활동 수준을 꾸준히 유지하는 사람은 이후 삶에서 전체 사망 위험이 30~40%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침에는 못 미치지만 이전보다 활동량을 증가시킨 경우에도 사망 위험이 20~25%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영국 스포츠 의학 저널(B…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최측근이자 트럼프 2기 행정부 최고 실세로 통하는 수지 와일스 백악관 비서실장(68)이 9일(현지 시간) 취임 후 두 번째 인터뷰에서 백악관 뒷이야기와 그의 개인사를 풀어냈다. 다른 참모들과 달리 언론 노출을 피했던 문고리 권력 와일스의 이례적인 인터뷰여서…
이재명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이끌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에 더불어민주당 김윤덕 의원이 발탁됐다.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후보자로는 NHN(네이버) 대표 출신인 최휘영 놀유니버스 대표가 임명됐다.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인선 관련 브리핑을 열고 이같이 밝혔다.강 비서…
2015년 6월 28일 인천 부평구 산곡동. 등에 붉은색을 띤 파리들이 무리를 지어 비행했다. 몸의 길이는 약 6mm 정도로 다리가 몸에 비해 긴 편이었다. 특이하게 크기 차이를 보이는 두 마리가 함께 붙어 다니기도 했다. 짝짓기 하는 모습을 연상시켜 ‘러브버그(Love Bug)’라고…
대통령 취임 한 달 무렵이었다. 대통령실과 내각 요직에 검찰 출신 기용이 잇따르면서 ‘검찰공화국’ 소리가 나오고 있었다(맞다. 전임 윤석열 정권 얘기다). 그래도 아침마다 웃으며 도어스테핑이 이어졌는데 “편중인사가 계속된다” “인재풀이 좁은 것 아니냐”는 질문이 쏟아지자 대통령은 정색…
서울구치소에 구속 수감 중인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특검의 출석 조사 통보에 ‘건강상 이유’를 들어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했다. 특검은 구치소 측에 윤 전 대통령의 건강 상태를 확인해달라고 요청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속 조사에 불응할 경우 강제 구인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12·3 …
국민의힘 당권 도전을 선언한 안철수 의원이 국민의힘을 ‘끓는 물속의 개구리’에 비유하며 “찐윤 세도정치는 이제 완전히 막을 내려야 한다”고 11일 밝혔다.안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갤럽 기준 우리 당 지지율이 20%라는 마지막 마지노선마저 무너진 19%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이 새로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을 맡은 지 이틀 만에 더불어민주당이 ‘인적쇄신 없는 거짓 혁신을 중단하라’며 맹공을 퍼부었다.11일 김병주 민주당 최고위원은 최고위원회의에서 “혁신위원장이라는 사람은 권영세·권성동 이른바 ‘쌍권’을 청산할 것이냐는 질문에 당원이 결정할 …
36도가 넘는 찜통더위가 주말까지 이어질 예정인 가운데 주말이 끝나도 폭염은 지속될 전망이다. 아직 7월 초순이지만 온열질환자가 1300여명을 웃돌며 지난해의 3배에 달하는 등 더위로 인한 피해가 빠르게 늘고 있다. 모두에게 혹독한 여름나기지만 특히 높이 1.5m 이하에서 느끼는 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