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여름 피서객 앞자리 바꿨다”…강원 해수욕장 ‘770만→857만’
올여름 강원 동해안 6개 시·군 전체 해수욕장의 누적 피서객 수가 857만여 명을 기록,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7만여 명이 더 찾으면서 앞자리가 바뀐 것으로 나타났다.23일 강원도에 따르면 도내 전체 해수욕장 95곳 중 올여름 최대 83곳이 개장해 피서객들을 맞았다. 이날 현재 개장…
- 2025-08-23
올여름 강원 동해안 6개 시·군 전체 해수욕장의 누적 피서객 수가 857만여 명을 기록,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7만여 명이 더 찾으면서 앞자리가 바뀐 것으로 나타났다.23일 강원도에 따르면 도내 전체 해수욕장 95곳 중 올여름 최대 83곳이 개장해 피서객들을 맞았다. 이날 현재 개장…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구단 창단 후 처음으로 홈 경기 100만 관중을 돌파했다.한화는 23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의 경기 입장권 1만7000장이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이로써 올 시즌 홈 경기 누적 관중 101만1110명을 기록…
가수 우즈가 ‘놀면 뭐하니?’가 전역 후 첫 방송 활동이라고 밝혔다.23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15명의 ‘80s 서울가요제’ 예선 합격자들이 공개됐다.이날 첫 번째로 공개된 무대는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이었다. 실루엣만 공개한 채 완벽한 무대를 선…
배우 오윤아가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했다.오윤아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자신의 ‘셀카’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는 하얀색의 크롭트 톱에 같은 색 바지, 벨트를 매치한 세련된 차림으로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는 중이다. 근육질의 복근과 구릿빛…
잔나비 최정훈이 의상 선정에 대한 비하인드를 밝혔다.23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15명의 ‘80s 서울가요제’ 예선 합격자들이 공개됐다.이날 두 번째로 공개된 무대는 최정훈, 박영규, 정성화가 꾸민 조용필의 ‘친구여’였다. 무대가 끝나고 유재석은 최정훈을 가리키며…
배우 신민아가 공유의 옆에서 눈부신 미모를 발산했다.신민아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유명 명품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파란색의 드레스에 화려한 장신구를 맞춰 입은 채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그는 동료 배우인 공유의 …
국민의힘 당 대표 선거 결선에 진출한 김문수·장동혁 후보가 23일 당내 통합 문제를 놓고 설전을 벌였다. 특히 전날 1차 경선에서 탈락한 찬탄(탄핵 찬성)파 조경태 의원을 놓고 이견을 보였다.장 후보는 이날 서울 종로구 채널A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결선 TV토론회에서 “김 후보는 조경태…
‘비 마이 보이즈’ 김정훈이 15위를 하며 최종 라운드에 진출이 좌절됐다.23일 오후 방송된 SBS ‘비 마이 보이즈’(B:MY BOYZ)에서는 4라운드 탈락자가 발표됐다.이날 4라운드 무대를 마치고 MC 덱스는 차례로 순위를 발표했다. 1위, 2위는 무대에서 메인으로 맹활약한 효, …
프로야구가 2년 연속 1000만 관중 달성 축포를 터트렸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2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키움 히어로즈-삼성 라이온즈), 창원 NC파크(롯데 자이언츠-NC 다이노스),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LG 트윈스-KIA 타이거즈), 대전 한화생명볼파크(SSG 랜더스-한화…
23일 오후 4시10분께 충북 옥천군 군북면의 대청호에서 “A(40대)씨가 물에 빠졌다”는 119신고가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심정지 상태의 A씨를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결국 숨졌다. 그는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수상 레저를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가 …
이강인(파리생제르맹·PSG)이 손흥민(로스앤젤레스FC)과 작별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후계자로 급부상했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영국 매체 더 타임스의 던컨 캐슬 기자는 23일(한국 시간) ‘더 트랜스퍼스 팟캐스트’를 통해 “토트넘이 아스널행이 임박한 …
이재명 대통령과 이시바 시게루(石破茂) 일본 총리가 23일 두 번째 한일 정상회담 후 한일, 비핵화 의지를 재확인하고 대북정책을 긴밀히 공조하기로 뜻을 모았다. 한일 청년들이 서로 문화를 체험하고 이해하는 기회를 넓히기 위해 워킹홀리데이 참여 횟수를 확대하기로도 했다. 이날 양국 정…
서울 구로구 한 고등학교에서 23일 수류탄이 발견됐다.구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0분경 구로구 궁동에 있는 한 고등학교에서 근무하던 경비원이 분리수거장에서 수류탄 2발을 발견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휴일이어서 학생들은 등교하지 않았지만, 학교 건물이나 운동장에 있던 교직원 …
김문수·장동혁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는 23일 대여투쟁 방법에 대해 공방을 벌였다. 김 후보는 “몸과 영혼을 다해 투쟁해야한다”고 말한 반면 장 후보는 “말로 설득해야한다”고 주장했다. 김 후보는 이날 채널A에서 진행된 결선 TV토론회에서 “저는 국민의힘 중앙당사를 압수수색하러 온 특검…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내일 당대표 결선 투표에 적극 투표해서 국민의힘이 최악을 피하게 해달라”고 호소했다.한 전 대표는 2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민주주의는 ‘최악을 피하기 위한 최선의 제도’”라고 투표를 독려하며 이같이 전했다.국민의힘은 전날 충북 청주 오스…
국제 미인 선발대회 ‘미스 유니버스’에 사상 처음으로 팔레스타인을 대표하는 참가자가 출전한다.최근 CNN에 따르면, 대회를 주최하는 미스유니버스기구(MUO)는 성명을 통해 “팔레스타인 국적의 나딘 아유브(27)가 오는 11월21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미스 유니버스 2025’에 출전…
23일 강원 춘천시 한 도로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이 차에서 1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강원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7분쯤 춘천시 남면 술어니고개 주변 도로에서 세워진 벤츠 승용차가 불에 타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진화를 비롯한 안전조치는 30분 만인 오전 5시…
이재명 대통령이 23일 이시바 시게루(石破茂) 일본 총리와의 한일 정상회담에서 “한일은 앞마당을 같이 쓰는 이웃 같은 관계”라고 강조했다. 이시바 총리는 “일본과 한국의 관계 발전은 양국 관계뿐 아니라 이 지역 전체 이익이 된다”고 말했다. 이 대통령과 이시바 총리와의 정상회담은 6월…
배우 송하윤(39·김미선)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A씨가 자비로 한국에 입국하겠다고 밝혔다.A씨는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본인이 학폭으로 인한 강제전학이 없다고 주장하신다면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관련 서류를 발부 받아 공개하면 모든 상황이 끝난다. 본인의 억울함을 증…
가수 강원래가 차가 멈추는 사고를 당한 뒤 직접 상황을 전했다.강원래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강릉에서 안동 갔다. 안동에 도착해서 차가 멈췄다. 차가 고장났다”며 “부품이 없어 수리에 3~4일이 걸린다고 했다”고 밝혔다.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차 안에서 다소 지친 표정으로 셀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