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 수녀들’ 송혜교·전여빈·이진욱, 대성 만난다…홍보 릴레이
영화 ‘검은 수녀들’의 주역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이 ‘집대성’에 출연한다.27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검은 수녀들’의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웹예능 ‘집대성’에 출격한다.‘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 2025-01-27
영화 ‘검은 수녀들’의 주역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이 ‘집대성’에 출연한다.27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검은 수녀들’의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웹예능 ‘집대성’에 출격한다.‘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데뷔 20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2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익스플로러’(EXPLORER)를 발매하는 은혁은 이날 소속사 오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발매를 앞둔 지금까지 너무 설레고 떨리고 긴장됐다…
최근 5년 명절 연휴 기간에 고속도로 교통법규 위반으로 단속된 건수는 7688건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은 유형은 버스전용차로 위반으로 조사됐다.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김희정 의원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아 27일 발표한 ‘명절 고속도로 교통법규 위반 단속 현황’에 따르면 최근…
의정갈등 이후 감소했던 대형병원 수술 건수가 평상시 수준의 70% 이상 회복된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보건복지부가 파악한 1월 2주차 수술 및 외래진료 건수를 보면 이 기간 상급종합병원 47개소와 종합병원 303개소에서 평일 일평균 9390건의 수술이 이뤄졌다. 이는 의사 집단행동 …
일제강점기 10대 어린 나이에 일본 제철소에 강제 동원됐던 이춘식 할아버지가 노환으로 별세했다.사단법인 일제강제동원 시민모임은 27일 이춘식 할아버지가 이날 오전 광주 동구의 한 요양병원에서 영면에 들었다고 밝혔다. 향년 105세.광주에 거주하는 이 씨는 1924년에 태어났다. 17살…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괴물 신예’로서 자신감을 첫 단독 콘서트에서 펼쳤다.베이비몬스터는 지난 25, 26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 ‘2025 베이비몬스터 첫 번째 월드투어 ’헬로 몬스터스‘(HELLO MONSTERS) 인 서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7일 오전 11시20분께 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 127㎞(원주 가현동 인근) 지점에서 연쇄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소방당국에 따르면 이 사고로 중상 2명 등 총 10명이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또 11대의 차량이 추돌하면서 차량이 뒤엉켜 일대가 극심한 정체를 빚고…
임성재가 세계 랭킹 17위에 이름을 올렸다.27일(한국시간) 발표한 남자 골프 세계 랭킹에서 임성재는 지난주 20위에서 3계단 오른 17위에 위치했다.임성재의 역대 개인 최고 랭킹은 2021년 2월에 기록한 16위다.임성재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시즌…
불법 이민자 송환을 두고 미국과 대립하던 콜롬비아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으름장’에 한 발 물러섰다.미국 백악관은 “콜롬비아가 불법 이민자를 자국으로 추방하는 조건에 수용했다”고 밝히며 “관세 부과는 없을 것”이라고 26일(현지시간) 밝혔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구스타…
설 연휴 사흘째이자 임시 공휴일인 27일 월요일 전국에 내린 눈비로 귀성객 불편이 커졌지만, 서울역은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난다는 기대감으로 가득 찼다.눈이 내렸지만, 1층 매표소 전광판에는 행선지마다 ‘매진’이 붉은 글씨로 적혀 있었다. 기상 악화로 몇몇 열차는 2분에서 10분가량 탑…
정권 교체론과 정권 연장론이 오차 범위 내에서 팽팽하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7일 나왔다.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의 정당 지지도도 오차 범위 내에서 접전 양상이었다.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터가 23~24일 전국 18세 이상 유권자 100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야권에 의한 정권 교…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 ‘주장’ 손흥민(33)이 리그 7경기 연속 무승(1무6패) 부진에 고통스러워했다.토트넘은 지난 26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025시즌 EPL 23라운드 홈 경기에서 레스터 시티에 1-2로…
전북 전주시에서 음주단속 경찰관을 매단 채 벤츠 승용차를 몰다 사고를 낸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전주완산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및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 등으로 A 씨(50대)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27일 밝혔다.A 씨는 전날 오후 8시 20분께 전주시 완산구 효자…
태평양과 카리브해를 접한 중남미의 작은 나라 파나마는 국토를 가로질러 건설된 파나마 운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파나마 운하는 대서양과 태평양을 연결하는 최단거리 수로로, 이집트 수에즈 운하와 더불어 글로벌 해상 무역에서 매우 중요한 통로다. 파나마는 이 운하를 이용하는 선박들로부터…
주류 시장에 ‘가치소비’ 트렌드가 짙어지고 있다. 이제 소비자들이 발효와 숙성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고, 재료에 따라 맛이 어떻게 바뀌는지 정확히 안다. 제품 라벨에 어떤 가치가 담겼는지 세세하게 확인하며, 맛뿐 아니라 지역적·농업적, 나아가 사회적 가치까지 따져 술을 구매한다. 여기에…
설 연휴 셋째 날인 27일 고속도로 정체가 본격화하고 있다. 내일까지 전국에 많은 눈이 예보돼 빙판길 안전사고에 유의해야겠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전국 고속도로 교통량은 484만대로 전날(425만대)보다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수도권에서 지방으로 빠져나가는 차량은 44만대…
27일 오전 8시44분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영동고속도로에 설치돼 있는 광교방음터널 내에서 주행 중이던 14t 화물차에서 불이 났다.이 차량은 간편식 분말스프를 싣고 달리는 중이었으며 불이 나자 운전자 60대 A씨는 스스로 대피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소방당국은 주변에 위…
문재인 전 대통령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설 명절을 맞아 글을 올리며 “하루 빨리 나라가 정상화되길 기원한다”고 심경을 밝혔다.문 전 대통령은 27일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맞이하는 설 명절”이라고 운을 뗐다.그러면서 문 전 대통령은 “우리 일…
임시공휴일인 27일부터 길게는 설 당일인 29일까지 전국에 눈 또는 비가 쏟아졌다가 잦아들기를 반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비 사막에서 발원한 황사도 28일까지 수도권 등지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기온은 당분간 평년(최저 영하 12~0도, 최고 영상 1~8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
항공사들이 승객들에게 점점 더 엄격한 복장 규정을 적용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25일(현지시각) 미국 폭스뉴스에 따르면 최근 미 저비용항공사(LCC) 스피릿 항공은 새로운 복장 규정을 통해 맨발이거나 옷을 적절하게 입지 않은 경우, 옷이나 신체 장식 등이 외설적이거나 불쾌감을 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