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주영 7이닝 무실점’ LG, 롯데 11-1로 완파…1위 매직넘버 ‘3’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롯데 자이언츠를 잡고 정규시즌 1위 확정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LG는 25일 울산 문수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롯데와의 경기에서 11-1로 이겼다.2연패 사슬을 끊어낸 선두 LG(84승 3무 52패)는 정규시즌 1위 확정 매직넘버를 ‘3’…
- 2025-09-25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롯데 자이언츠를 잡고 정규시즌 1위 확정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LG는 25일 울산 문수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롯데와의 경기에서 11-1로 이겼다.2연패 사슬을 끊어낸 선두 LG(84승 3무 52패)는 정규시즌 1위 확정 매직넘버를 ‘3’…
가수 김종국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김종국은 25일 오후 방송한 KBS 2TV 예능물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 결혼 3주 차 신혼 생활 중에도 감출 수 없는 짠돌이 본능을 고백했다. 김종국은 우선 아내의 절약 정신을 전했다. “아내가 물티슈 쓴 후 말려서 …
25일 오후 7시58분께 경기 여주시 금사면 광주원주고속도로 홍천이포IC 부근을 달리던 크레인 차량에 불이 나 25분 만에 꺼졌다.“갓길에 큰 트럭이 불이 났다”는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기소방은 장비 15대와 소방관 35명을 투입해 오후 8시54분 불을 껐다.화재로 인한 인명피…
삼성 라이온즈 르윈 디아즈가 KBO리그 단일 시즌 최다 타점 신기록에 이어 외국인 타자 최다 홈런 기록을 갈아치웠다.디아즈는 2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홈 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시즌 49호 아치를 그렸다.…
현대건설이 풀세트 접전 끝에 페퍼저축은행을 꺾고 컵대회 두 번째 승리를 챙겼다. 페퍼저축은행은 창단 첫 컵대회 승리를 눈앞에서 놓쳤다.현대건설은 25일 전남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열린 페퍼저축은행과의 2025 여수·NH농협컵 프로배구대회 여자부 A조 조별리그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3-…
25일 오후 5시 44분께 경기 파주시 동패동 한 상가건물 1층에서 불이 났다.다행히 건물 안에 있던 88명이 급히 대피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소방 당국은 화재 발생 약 40분 만인 오후 6시 23분께 불을 껐다.당국은 자세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파주=뉴스1)
독일 혼혈 출신 태극전사 옌스 카스트로프(묀헨글라트바흐)가 한국 축구대표팀 발탁으로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했다.카스트로프는 24일(현지 시간) 독일 매체 빌트와의 인터뷰에서 “9월 A매치 소집 직전 경기에서 실수해 자신감을 잃었는데, 한국 대표팀에서 좋은 경기를 하고 와 다시 자신감을 …
프로야구 KT 위즈의 간판타자 강백호가 전 구단 상대 홈런 기록을 달성했다.강백호는 2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의 경기에 4번 지명 타자로 선발 출전해 6회 홈런을 날렸다. 9-0으로 크게 앞선 6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
미국인들은 편의성과 비용 때문에 극장을 찾아 영화를 보는 대신 넷플릭스나 디즈니+, 훌루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새로 개봉된 영화를 보는 것을 더 선호화는 것으로 25일 AP통신과 NORC 공공문제연구센터의 새 조사에서 나타났다.이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약 4분…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외국인 타자 르윈 디아즈가 KBO리그 단일 시즌 최다 타점 신기록을 수립했다.디아즈는 2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5회 1타점 2루타를 폭발했다.팀이 4-2로 앞…
김정민이 루미코의 일상을 보다가 감동했다.25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각집부부’에서는 가수 김정민 아내 루미코가 ‘일본의 베네치아’라고 불리는 야나가와를 찾았다.그가 아들 담율이와 담율이의 절친한 친구와 함께했다. 이들이 조심히 나룻배에 탑승했다. 이를 지켜보…
유진이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1세대 걸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등장한 가운데 작품을 위해 살을 뺐다는 근황을 전했다.MC들이 다이어트 비결을 묻자, 유진이 “계단”이라고 밝혔다. 그가 “계단을 올랐…
코미디언 김지민이 매니저에게 깜짝 이벤트를 하기 위해 매니저의 본가 대구를 방문했다.25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의 콘텐츠 ‘한 끼 줄게~스트’에서는 매니저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한 김지민, 김준호 부부의 영상이 게재됐다.이날 김지민이 김준호와 함께 매니저의 이사를 도우…
충남 천안의 한 어린이집 원장이 아동학대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25일 충남경찰청 등에 따르면 경찰은 영유아 학대 혐의로 천안의 한 어린이집 원장 A 씨와 보조교사 B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다. 이들은 지난 4월부터 두 달 동안 원아 4명을 때리고, 이불을 뒤집어 씌우는 등 학대한 …
프랑스 파리 법원이 25일(현지 시간) 니콜라 사르코지 전 대통령(2007~2012년 집권)에게 리비아로부터 불법 자금을 수수한 의혹에 관해 범죄 공모 혐의를 인정, 징역 5년형을 선고했다.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사르코지 전 대통령은 2007년 대선 당시 2005년경 리비아의 독재자 …
이재명 대통령이 한국 대통령 최초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의장석에서 공개토의를 주재했다.2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열린 안보리 공개토의에서 이 대통령은 개회를 선언하고 의제 ‘인공지능(AI)과 국제 평화·안보’를 채택했다. 이번 회의에는 안보리 이사국 15개국을 …
“저는 영어를 쓰고, 저희 장모님은 한국어를 씁니다. 에어팟 프로3를 귀에 꽂고 실시간 번역 기능을 이용해 처음으로 친척들의 통역 없이 각자 영어와 한국어를 쓰면서 대화했어요. 마법 같은 순간이었습니다.”19일 서울 중구 애플스토어 명동에서 만난 스탠 응 애플 부사장(애플워치 및 건강…
고용노동부 장관실에 휘발유를 뿌리고 불을 지르려던 50대 민원인이 현장에서 체포됐다. 25일 노동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30분쯤 정부세종청사 노동부 6층 장관 집무실에 휘발유를 들고 찾아와 불을 붙이려 한 A 씨가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로 현장에서 경찰에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학부모들로부터 수천만원대 금품을 받아 챙기고 어린 제자들을 수시로 학대한 초등학교 야구부 감독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광주지법 형사8단독 김용신 부장판사는 25일 배임수재·청탁금지법 위반·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광주 모 초등학교 야구부 감독 50대 남성 A 씨에게 징역 1년 6개…
“군에서만 36년을 보내고 민간에 나오니 모든 게 낯설었는데 잡페어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길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25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25 리스타트 잡페어’에 마련된 한국폴리텍대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나온 이재화 씨(65)는 후련한 표정을 지었다. 이 씨는 국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