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마엔 파리, 기름때 가득”…별점 5점 맛집의 실체
유명 배달 맛집의 비위생적인 주방 상태가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유명한 배달 맛집 주방의 충격적 위상 상태’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제보자에 따르면 해당 음식점은 평점이 높은 유명 배달 맛집이지만, 주방은 위생 관리가 전혀 이뤄지지 않…
- 2025-08-28
유명 배달 맛집의 비위생적인 주방 상태가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유명한 배달 맛집 주방의 충격적 위상 상태’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제보자에 따르면 해당 음식점은 평점이 높은 유명 배달 맛집이지만, 주방은 위생 관리가 전혀 이뤄지지 않…
경기 용인특례시 직장운동경기부 육상팀 소속 우상혁(높이뛰기)·유규민(세단뛰기) 선수가 다음달 13일부터 21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2025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국가대표로 최종 선발됐다.28일 용인시에 따르면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한 팀 소속 두 선수가 트랙과 필드 종목에 동시에 …
금연을 결심하며 담배 대신 산 즉석 복권에서 1등에 당첨된 남성이 5억 원을 거머쥐었다. 아내의 반응과 꿈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팬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언쟁을 벌인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의 외야수 박정우가 “깊이 반성한다”며 사과했다. 박정우는 2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사과문을 올리고 “지난 22일 새벽 나의 SNS에 팬 개인의 신상 정보를 유출해 큰 피해를 끼치고, 비방과 욕설로 팬 분께 상…
28일 오전 8시 10분쯤 광주 광산구 장덕동 하남산단 내 한 공장에서 “사람이 전봇대에 깔렸다”는 119 신고가 접수됐다.심정지 상태였던 40대 작업자 A 씨는 출동한 119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다. 경찰은 포클레인을 이용한 전봇대 철거 작업 중 전봇대가 쓰러지면서 A 씨…
대만에서 관광 비자로 입국해 성매매한 혐의로 일본인 여성 3명이 적발됐다.대만 중앙통신사(CNA)에 따르면 대만 중부의 타이중 경찰국 제6분국은 27일 관광 목적으로 입국해 성매매한 혐의로 일본인 여성 3명을 적발했다고 밝혔다.이들 중에는 자신이 현역 성인용 비디오(AV) 배우라고 주…
부여 쌍북리 일대에서 백제 사비기의 사찰 흔적을 보여주는 유물이 확인됐다.국가유산청 국립문화유산연구원 국립부여문화유산연구소는 부여군과 함께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충남 부여 쌍북리 일대에서 ‘부여 관북리유적 18차 유구분포조사’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연구소는 “쌍북리가 관북리와 …
강훈식 대통령비서실장이 이재명 대통령에 대해 “뇌에 에너지가 많고 아직도 일이 고프다는 느낌(을 받는다)”이라고 말했다. 강 실장은 바쁜 일정에도 “피곤하지 않다”며 “제 피곤함보다 성공한 정부를 만들고 싶은 마음이 훨씬 더 크다”고 했다.대통령실은 27일 오후 ‘잼프의 참모들’이라는…
“마치 새 가구인 것처럼 느껴졌어요”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인 가구는 804만5000가구로 전체 가구 유형에서 36.1% 비중을 차지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1인용 가구 및 소품, DIY 인테리어 자재 등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 업계에선 ‘인…
28일 오전 0시 20분쯤 광주 서구 유촌동 무진대로에서 승합차가 교통안전 시설물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승합차 운전자 50대 남성 A 씨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A 씨는 무진대로에서 광주종합버스터미널 방향으로 이동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
그룹 ‘코요태’ 빽가가 신지와 문원의 상견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던 이유를 밝혔다.2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김동완, 김응수, 빽가, 김호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빽가는 지난달 신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상견례 영상을 언급했다.해당 영상에서 …
유병진 전 명지대 총장이 오는 29일 명지대 용인 자연캠퍼스에서 청조근정훈장을 받는다.청조근정훈장은 사립학교 교원이 받을 수 있는 최고 영예로, 유병진 박사는 교육과 연구, 대학혁신, 국제화, 스포츠 외교 등 다방면에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받았다.유 박…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28일 통화정책방향 회의를 열고 기준금리 2.50%를 그대로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지난달 10일에 이어 연달아 두 번 동결한 것이다.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은 가계부채 등이 이유로 꼽힌다. 6·27 부동산 대책으로 집값 상승세가 어느 정도 진정됐지만 아직 가계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각종 의혹을 수사하는 김건희 특검이 28일 명품 목걸이 등을 선물한 서희건설 회장의 사위와 고가의 시계를 전달한 사업가에 대한 강제 수사에 착수했다. 김 여사의 명품 수수 의혹에 대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강제 수사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김건…
여성 보컬 그룹 가비엔제이가 새 라인업으로 꾸려진 5기 멤버들과 함께 3년 만에 재탄생했다.28일 DSP미디어는 가비엔제이가 5기 멤버로 새롭게 꾸려진 가운데, 오는 9월 10일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멤버는 리엘, 루안, 예잔, 나예 등 총 4인의 신예 여성 보컬리스트로 구…
신화 김동완이 라디오스타에서 결혼관을 고백했다. 그는 “나는 비혼주의자가 아닌 결혼주의자”라며 “결혼식은 하지 않고 아내와 가정에 돈을 쓰고 싶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005380)의 전기차 ‘아이오닉 5’가 미국에서 발생한 후방 추돌 사고에도 18개월 쌍둥이를 모두 지켜내 화제다.28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셰인 배럿(Shane Barrett)이란 이름의 이용자는 최근 본인이 겪은 교통사고 경험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했다.배럿…
10분 이상 걷는 것이 힘들고, 쉬면 증상이 사라졌다 걷기 시작하면 다시 증상이 나타난다면 ‘척추관 협착증’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노화나 퇴행성 변화로 척추관이 좁아져 신경을 압박해 나타나는 질환이지만 최근에는 젊은 환자가 늘고 있다. 28일 의료계에 따르면 척추관협착증은 주변 …
지드래곤의 공항 패션이 화제다. 평범한 트레이닝복 같았던 그의 의상이 사실 대한항공 일등석 탑승객에게 제공되는 프레떼 제작 편의복으로 알려졌다.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한 가톨릭 학교 내 성당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어린이 2명이 숨지고 17명이 다쳤다. 범인은 범행 직후 스스로 목숨을 끊었으며, 범행 시 사용한 총기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증오 문구가 적혀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27일(현지 시간) …